비브, 비건 선케어 2종
비브, 비건 선케어 2종
  • 최영하 weekweek0324@jangup.com
  • 승인 2020.04.16 09: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건 인증·피부 저자극 테스트 완료·9-free 포뮬라

필요한 성분만으로 순하게 피부를 케어하는 비건 코스메틱 ‘비브(Be:ve)’가 민감한 도시피부를 위한 안티폴루션 선케어 2종을 출시한다. 

비브 선케어 2종은 다양한 외부 환경으로부터 자극받아 민감해지기 쉬운 피부를 건강하게 케어하는 데 도움을 주는 데일리 안티폴루션 선케어 제품으로, 혼합자차와 무기자차로 구성됐다. 한국 비건 인증원의 까다롭고 엄격한 심사를 통해 비건 인증을 완료했으며, 피부 저자극 테스트까지 통과해 민감해진 피부에도 부담 없이 사용 가능하다. 

진정·자극 완화 작용이 뛰어난 모이스트 캄 EX와 쿠쿠이나무씨오일을 함유해 봄볕에 한껏 달아오른 피부를 잠재워준다. 그리고 피부에 유해한 9가지 성분을 배제한 9-free 포뮬라로, 특히 옥시벤존(벤조페논-3), 옥티녹세이트(에칠헥실메톡시신나메이트를 배체하여 최근 심각한 문제로 대두되고 있는 해양 생태계까지 보호하는 착한 선크림이다.    

자외선을 튕겨내는 무기 차단제와 자외선을 흡수하는 유기 차단제를 효과적으로 안정화 시킨 ▲모이스트 카밍 데일리 선 SPF 50+/PA++++은 사용감이 좋은 혼합 자외선 차단제다. 보습성분 86% 이상을 배합하여 부드럽고 촉촉한 발림성이 특징. 도포 순간 크림이 빠르게 멜팅되면서 피부에 착 붙어 끈적임 없이 매끈한 마무리감을 선사한다. 메이크업 전 단계에 발라도 밀림 없이 촉촉한 광을 더해 메이크업 베이스로도 활용하면 좋다.

미네랄 필터가 자외선을 튕겨내 차단해주는 무기 자외선 차단제 ▲모이스트 카밍 릴리프 선 SPF 50+/PA++++은 화학적 자외선 차단제 사용이 어려운 과민감 피부를 위한 선크림이다. 무기자차이지만 백탁 현상 없이 피부에 부드럽고 균일하게 도포되어 빈 틈 없이 자외선을 강력하게 차단시켜주는 것이 장점이며, 가벼운 에멀전 텍스처로 뭉침 없이 빠르게 스며든다. 

한편, 비브 선케어 2종은 공식 온라인 판매처인 네이버 스토어팜 비브몰, 오픈마켓(지마켓, 옥션, 11번가, 인터파크, 쿠팡, 위메프, 티몬), 종합몰 (SSG, CJ)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