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라 메르시에 ‘언더 더 블레이징 선’ 컬렉션
로라 메르시에 ‘언더 더 블레이징 선’ 컬렉션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20.04.14 09: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뜨거운 태양 아래 더욱 빛나는 메이크업 완성

프렌치 메이크업 아티스트 브랜드 로라 메르시에가 2020년 4월, 메탈릭한 아이 메이크업과 글로시한 립으로 뜨거운 태양 아래에서도 더욱 빛나는 썸머 메이크업을 완성해주는 ‘언더 더 블레이징 선 (Under the Blazing Sun)’ 컬렉션을 새롭게 출시했다.

이번 리미티드 썸머 컬러 에디션의 ‘립 글라세’는 풍부한 발색, 눈부신 반짝임으로 여름 열기에도 촉촉하고 빛나는 입술로 연출해준다. 또한 풍부한 컬러와 유리알 같은 반짝임으로 끈적이지 않는 포뮬라가 균일하게 오래 지속되며 부드러운 발림성으로 입술에 볼륨을 더해 건조해지지 않는 촉촉한 립을 유지해주는 제품이다. 쉽고 간편한 사용법으로 사랑받고 있는 ‘캐비어 스틱 아이 컬러’는 메탈릭한 3가지 색상을 추가했다. 끼임이나 번짐 현상이 적어 아침에 한 듯 강력하게 밀착되며 12시간 발색이 지속된다. 화사한 광채가 있는 쉬머 컬러로 다른 섀도우와 레이어링 시, 메탈릭한 룩으로 연출이 가능한 것은 물론, 레이어링 횟수나 함께 사용하는 제품에 따라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

여름철 더욱 매력적으로 빛나는 메이크업을 연출해주는 ‘언더 더 블레이징 선’ 썸머 컬러 에디션2020은 한정판으로 소량 입고되어 빠른 소진이 예상되며, 현대백화점 무역점, 롯데백화점 본점, 신세계 백화점 영등포점 및 온라인몰 H몰, 롯데닷컴과 SSG닷컴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