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르쇠즈 모이스처라이징 자장가토너’
‘베르쇠즈 모이스처라이징 자장가토너’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20.04.14 09: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뮤 테누토, 수분 공급 및 피부 장벽 강화 도움

피부를 연주하는 클래식 감성을 담은 어반 클래식 뷰티 브랜드 뮤 테누토(Mu-tenuto)가 민감한 피부를 위한 순한 성분을 담은 ‘베르쇠즈 모이스처라이징 자장가토너’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베르쇠즈 모이스처라이징 자장가토너’는 쇼팽의 곡에서 영감을 받은 베르쇠즈 모이스처라이징 케어 라인의 세 번째 신제품으로, 클래식 음악과 함께하는 고분자 히알루론산의 보습으로 한층 강화된 수분 공급 및 피부 장벽 강화에 도움을 준다. 특히 점도가 있는 쫀득한 제형이 피부에 밀착하여 순하고 가볍게 스며들어 민감한 피부까지 편안하게 감싸주고 피부에 부드럽게 남아 마치 보습 코팅이 된 듯 촉촉하고 매끈한 피부를 선사하며, 피부에 닿는 첫 스킨케어 제품인 만큼 더욱 순한 성분들을 엄선하여 담아 피부 자극 테스트 결과 피부 자극 지수가 0.03으로 저자극 판정을 받았다.

'베르쇠즈 모이스처라이징 자장가토너'도 기존 제품과 동일하게 제품 표면 QR 코드 스캔 시 클래식 음악이 연주되면서 건조하고 민감한 피부와 마음이 편안하게 쉴 수 있는 스킨케어 타임을 선사하며, 클래식 음악은 데일리로 새롭게 선곡되어 다양한 선율을 즐길 수 있다.

또한 베르쇠즈 모이스처라이징 케어 라인 제품의 대표 성분인 식물 유래의 D-glucose로부터 유도한 펜타비틴을 함유해 지속적인 보습효과로 자는 동안 촉촉한 피부를 가꾸는 데 도움을 준다. 이외에도 병풀, 무화과, 꽃양배추, 보리지, 아이비, 센티드제라늄에서 추출된 자연유래 성분이 건강하고 탄력 넘치는 피부로 케어해준다. 화해 기준 20가지 주의 성분을 무첨가한 저자극 스킨케어로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 가능하다.

뮤 테누토 마케팅 관계자는 “최근 코로나 이슈로 장기간 마스크 착용 등 외부 환경 요인으로 민감해진 피부에 대한 소비자 관심이 높아졌다.”라며 “자연 유래 순한 성분들을 엄선하여 만든 자장가 토너가 민감한 피부도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어 숙면 피부를 선사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