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이티 코스메틱, 대구 계명대 동산의료원에 물품 기부
브이티 코스메틱, 대구 계명대 동산의료원에 물품 기부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0.04.13 10: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로나 극복 1억 원 상당 제품 전달

코스닥 상장사 브이티지엠피(VT GMP)의 화장품 사업 부문 브랜드 브이티 코스메틱(VT COSMETICS)이 최근 코로나 19 확산 방지와 예방을 위해 고군분투 하고 있는 대구 계명대학교 동산의료원에 1억 원 상당의 기부 물품을 전달했다.

기부 물품은 의료진 및 의료 관계자에게 실질적으로 도움이 될 수 있는 물품 위주로 ▲KF94 마스크 ▲프로그로스 마스크(6매입) ▲시카 더블 미스트 각 2,000개씩 지원했다. 장시간 답답한 마스크와 방호복을 착용해 건조한 피부로 어려움을 겪고 있을 의료진 및 의료 관계자들을 위해 피부 보습에 도움이 되는 제품을 담았다.

브이티 코스메틱은 코로나 19 여파로 인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 경북·대구 지역에 기부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지난 8일 울릉군에 5천만 원 상당의 KF94 마스크 및 손 소독제를 지원 한 것에 이어 특별 재난 지역으로 선포된 대구 지역 의료진 및 자원 봉사자들을 위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물품 지원을 결정했다.

기부 외에도 코로나 19 확산에 대비해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지난 2월에는 시중 2~3배 높은 가격과 마스크 품귀 현상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소비자들을 위해 선착순 1,000명에게 마스크를 무료 증정하는 이벤트를 펼쳐 2시간 만에 조기 마감 되기도 했으며, KF94 마스크를 990원에 깜짝 판매하는 이벤트도 진행한 바 있다.

브이티 코스메틱 관계자는 “코로나 19로 인해 확산 방지에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는 의료진 및 방역 관계자들에게 작지만 도움이 되길 바라면서 물품 지원에 동참하게 됐다”며 “전 국민이 코로나 19 극복을 위해 노력하고 있는 만큼 사태가 빠르게 회복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