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오디너리, 뷰티 편집숍 시코르 입점
디오디너리, 뷰티 편집숍 시코르 입점
  • 최영하 weekweek0324@jangup.com
  • 승인 2020.04.13 08: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디오디너리 전제품 테스트 가능

진정성 있는 임상 스킨케어 브랜드 디오디너리 (The Ordinary)가 신세계 뷰티 편집숍 시코르 (Chicor) 에 입점했다. 용산점, 홍대점, 명동점 총 3개 시코르 지점에 입점해 있다. 4월 29일 가산점 또한 입점 예정이며, 지속적으로 매장을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총 4개의 시코르 지점에서는 디오디너리의 베스트셀러인 나이아신아마이드 10% + 징크 1% 와 뷔페를 비롯하여 히알루로닉 애시드 2% + 비5, 카페인 솔루션 5% + 이지씨지, 알파 알부틴 2% + 에이치에이 등 디오디너리의 전제품을 테스트해보고 구매할 수 있다.

건강한 피부를 위해 만들어진 주요 성분들을 상품명에 그대로 보여주어 피부에 필요한 제품의 정확한 선택을 돕는 디오디너리 제품은 시코르 매장을 비롯하여 데시엠 가로수길 스토어, 29CM, W Concept, SSF, 세포라 등 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데시엠 (DECIEM) 은 2013년 캐나다에서 시작된 코스메틱 브랜드로, ‘남들이 하지 않는것을 하자’는 원칙을 바탕으로 뷰티 업계에 새롭고 특별한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으며, 인하우스로 직접 브랜드들의 실험 및 제조, 마케팅, 디자인까지 모든것을 뛰어난 퀄리티로 관리한다. 

‘데시엠’ 이라는 브랜드명은 라틴어로 10을 뜻하는 데시마에서 파생했다. 이는 한번에 열가지 일을 성공적으로 해내며 뷰티 업계를 바꾸는 브랜드로 자리잡고 싶다는 열망을 표현했다. 

데시엠은 진정성 있는 임상 스킨케어 브랜드 디오디너리 (The Ordinary)를 비롯하여 피부 스스로 재생능력을 갖출 수 있도록 도와주는 과학적인 스킨케어 브랜드 니오드 (NIOD), 다양한 피부층을 공략하는 스킨케어 브랜드 하일라마이드 (Hylamide), 손과 몸의 노화 케어 브랜드인 더 케미스트리 브랜드 (The Chemistry Brand) 등을 운영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