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레피X세포라, 뮤즈 '채소'와 ‘슈레피 립커벨’ 3종
슈레피X세포라, 뮤즈 '채소'와 ‘슈레피 립커벨’ 3종
  • 최영하 weekweek0324@jangup.com
  • 승인 2020.04.10 09: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채소'가 선택한 인생 립 컬러는?

슈레피가 스타 뷰티 크리에이터 ‘채소’와 함께 세포라와의 4번째 콜라보레이션 제품을 선보인다.

인플루언서 콜라보레이션 뷰티 브랜드 ‘슈레피(Surepi)’가 뷰티 크리에이터 ‘채소’와 함께 ‘슈레피 립커벨(Surepi Lipkervel) 3종을 출시하고 프레스티지 뷰티 리테일러 ‘세포라(Sephora)’에 9일 단독 입점했다고 밝혔다.

‘슈레피 립커벨’은 립 라커처럼 컬러 밀찰력을 높여 발색력을 높인 벨벳 틴트 제품으로, 실키한 코팅막으로 부드럽고 매끈하게 밀착될 뿐만 아니라 파우더리하게 가볍고 보송보송한 마무리 감을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일반 벨벳 틴트에서 느낄 수 없는 강력한 지속력으로 음식을 먹고 난 후나 오랜 시간이 지나도 본연의 컬러감을 유지할 수 있다. 또한, 세미 매트 제형으로 뭉침없이 입술을 감싸듯 부드러운 발림성을 자랑하며, 보성 어린 녹차수(Camellia Sinensis Leaf Water) 함유로 촉촉한 수분감까지 더해 입술 표면의 각질과 요철을 메워 밀착력을 높여준다.

컬러는 총 3종으로 구성돼 있다. 매혹적인 선명한 장미빛 레드컬러인 '01 아타걸(Atta-girl)'과 톤 다운된 차분한 말린 장미빛의 MLBB 컬러인 '02 페어리테일(Fairy tale)', 화사함과 생기를 부여하는 딥 핑크 코랄의 '03 핏어팻(Pit a pat)’ 세가지 컬러로 본인의 취향과 상황에 따라 다양한 컬러로 색다른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스토리를 더한 제품 네이밍도 흥미롭다. 먼저 브랜드 ‘립커벨(Lipkervel)‘은 ‘립 라커‘와 ‘벨벳 틴트’의 합성어로, 립 라커와 벨벳틴트의 장점만을 모은 립커벨의 특장점을 표현했으며 피터팬을 돕는 만능 요정 팅커벨처럼 여성들의 입술 화장에 대한 고민을 해결해주겠다는 의미를 전한다.

아타걸은 격려의 의미를 지닌 ‘아타(Atta)’에서 파생된 이름으로 장미 꽃잎이 활짝 피어나는 순간의 찰나를 간직한 생생한 컬러의 의미를 표현한다. 페어리테일(Fairy tale)은 ‘동화, 꾸며낸 이야기’라는 단어 뜻 그대로 동화같이 꿈 속에서 그리던 감각적인 컬러감을 연출한다는 의미를, 핏어팻(Pit a pat)은 ‘두근 두근’하다는 뜻 그대로 사랑스러운 핑크 코랄 컬러로 이성의 마음을 설레임으로 가득 차게 만든다는 스토리를 담고 있다.

제품 패키지에도 공을 드려 민트 컬러의 심플하고 세련된 디자인에 벨벳틴트 본연의 부드러운 질감을 패키지와 아웃커버에 살려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슈레피는 지난 3월 23일 립커벨의 뮤즈인 ‘채소’의 구독자들을 위해 립커벨 3종의 샘플링 테스트를 사전 진행했다. 일부 색상은 시작한지 40분여만에 준비된 수량이 모두 품절을 기록 한 가운데, 고객들은 “제품에 믿음이 간다”, “패키지와 컬러까지 완벽하다”, “발색력이 미쳤다”, “질감과 색상이 모두 완벽하다” 등 제품에 대한 긍정적인 후기를 전했다.

이번 슈레피 립커벨의 뮤즈인 ‘채소’는 솔직하고도 깐깐한 제품 리뷰로 두꺼운 팬층을 보유하고 있는 구독자 17만의 뷰티 크리에이터다. ‘채소’는 제품 출시에 앞서 “평소 립 제품에 많은 관심을 갖고 리뷰를 하며 언젠가는 나만의 취향을 그대로 담은 더 나은 립 제품을 만들고 싶었다”며, “반년이 넘는 시간 동안 수차례 시행착오 끝에 보송한 벨벳 질감의 라커처럼 입술에 얇고 가볍게 밀착되는 립커벨을 완성했고, 특히 최상의 색감을 찾기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였다”고 전했다.

해당 제품은 9일부터 삼성 파르나스몰점, 명동 롯데 영플라자점, 신촌 현대 유플렉스점, 잠실 롯데월드몰점 국내 세포라 4개점에 모두 입점 되어 판매되며, 세포라 온라인 스토어와 슈레피 자사몰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