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코스토리, 코로나19 후원물품 지파운데이션에 전달
(주)코스토리, 코로나19 후원물품 지파운데이션에 전달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0.04.10 09: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취약계층 위해 안티 바이러스 스프레이 4,300개 기부

(주)코스토리가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취약계층을 위해 자연주의 스킨케어 브랜드 파파레서피의 ‘퓨어 미네랄 안티 바이러스 스프레이’ 4,300개(3천만 원 상당)를 지파운데이션에 7일 기부했다.

(주)코스토리의 대표 브랜드 ‘아빠가 만든 화장품 파파레서피’는 이번 코로나19로 국가적 안전 위협에 대응하기 위해 ‘퓨어 미네랄 안티 바이러스 스프레이’를 출시, 지난 2월 고객 대상 무료 나눔 프로젝트를 시작으로 대구 아동복지협회, 사단법인 어르신의 안부를 묻는 우유배달, 굿네이버스, 원주 지역 초등학교 돌봄교실 후원 및 국군병원, 지파운데이션까지 다양한 곳과 함께 꾸준히 코로나19 대응을 위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주)코스토리는 2018년부터 지파운데이션을 통해 미혼모 및 저소득 가정을 위한 손소독제와 화장품을 지원해왔다. 또한 지난 12월 20대 대학생들이 직접 제품 기획에 참여한 파파레서피 ‘허니스티’ 라인을 출시하며 화장품의 판매 수익금 10% 기부하는 협약체결을 통해 우리의 미래세대인 보호종료아동들의 꿈을 응원하는 사회공헌활동을 펼쳐 나가고 있다.

코스토리 강대준 대표는 “후원 물품이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이웃들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며 “앞으로도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기업이 되겠다”고 전했다.

지파운데이션 박충관 대표는 “지역사회의 취약계층을 위한 코스토리그룹의 꾸준한 후원과 관심에 감사하다”며 “기부해 주신 물품이 가장 필요한 이웃에게 잘 전달될 수 있도록 지파운데이션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