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모뉴먼트 지난해 매출액 232억원
㈜비모뉴먼트 지난해 매출액 232억원
  • 최영하 weekweek0324@jangup.com
  • 승인 2020.04.08 11: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년비 563%성장…당기순이익 6.5억으로 흑자전환

이탈리아 컨템포러리 뷰티 브랜드달바(d’Alba)를 운영하는 ㈜비모뉴먼트가 2019년 연간경영실적을 공개하며 전년대비 563% 증가한 매출을 달성하는 등 높은 성장률로 두각을 나타냈다. 

㈜비모뉴먼트는 직전 년도 35억원 대비, 563% 성장한 232억원의 매출을기록하고, 당기순이익 또한 6.5억원을 달성해 흑자 전환에도성공, 이익 경영에 성공한 괄목할 만한 성과를 보였다. 이같은 성장세는 제품력을 기반으로 국내 및 해외 시장 확대와 공격적인 마케팅으로 성장 동력을 마련한 것. 특히달바의 선세럼, 슬리핑 팩 등 소비자가 원하는 제품의 성공적인 런칭과 국내 온라인 매출 증가가 매출신장에 일조했으며, 미국 일본 등 해외 수출의 비중이 높아진 것이 성공 원인으로 꼽았다.

달바는 바쁜 현대인들이 원하는 간편함과감성적인 만족감 모두를 충족시킬 수 있는 컨템포러리 스킨케어 브랜드로 안티에이징에 효과가 탁월한 이탈리아산 ‘화이트트러플’을 주 원료로 사용한다. 보다 엄선된 원료를 사용하기위해 이태리 공식 공급자인 ‘Alba Tartufi s.r.l’ 그룹과업무제휴협약(MOU)을 체결해 뛰어난 제품력을 선보이고 있다. 

또한 지난해 세계적인 탑 모델이자방송인 한혜진을 모델로 발탁해 기존 뷰티 브랜드에서 볼 수 없었던 파격적인 비주얼로 화제를 모으며 TV CF 및옥외 광고 등 전방위적인 활동을 펼치고 있다. 달바의 베스트 셀러는 누적 300만병 판매를 기록한 ‘화이트 트러플 퍼스트 스프레이 세럼’, 그라인더로 갈아낸 신개념 팩트 ‘노블 그라인딩 에센스 커버 팩트’, 촉촉한 수분 에센스 제형의 ‘워터풀 에센스 선크림’등이 있으며 해당 제품들은 뷰티 커뮤니티, 각종 매거진 어워드에서수상하며 주목 받고 있다.  

전 제품 개발부터 마케팅에 직접참여하는 달바의 반성연 대표는 “경영실적 호조의 자신감을바탕으로 제품 투자를 확대하여 브랜드 경쟁력을 강화하겠다”며, “강화된 브랜드력을 기반으로해외 시장 개척 등에 힘쓰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