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세컨즈 립스틱 20종 리뉴얼
텐세컨즈 립스틱 20종 리뉴얼
  • 윤강희
  • 승인 2020.04.07 09: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리아나화장품, 베스트 컬러와 트렌드 컬러 반영

㈜코리아나화장품의 메이크업 브랜드 ‘텐세컨즈’가 한 번의 터치만으로도 풍부한 컬러감을 구현하는 고발색 립스틱 20종을 리뉴얼 출시했다.

새롭게 선보이는 ‘텐세컨즈 립스틱’은 기존 패키지를 리뉴얼하며 다양한 컬러와 텍스처를 추가해 2가지 타입으로 출시되었다. 촉촉하고 볼륨감 있는 광택을 연출해 주는 ‘텐세컨즈 크리미 샤인 립스틱’, 벨벳결처럼 보송하고 매끈한 입술로 연출해 주는 ‘텐세컨즈 소프트 벨벳 립스틱’의 총 20가지 컬러로 구성되었다.

‘텐세컨즈 크리미 샤인 립스틱’은 미끄러지듯 부드럽게 발리는 크리미한 타입의 립스틱이다. 오일 성분이 입술에 영양 보습 코팅막을 형성해 각질이나 주름의 부각 없이 발리며, 선명하고 풍부한 컬러를 오래도록 유지해 수시로 덧바르지 않아도 생기 있는 입술을 연출해 준다. 피부톤이나 스타일에 따른 폭넓은 선택이 가능하도록 총 17가지의 다양한 컬러로 구성되어 있다.

‘텐세컨즈 소프트 벨벳 립스틱’은 뻑뻑함 없이 편안하게 밀착되어 아무것도 바르지 않은 듯 가벼운 마무리감을 자랑한다. 다공성 파우더가 프라이머처럼 입술 결을 메꾸어주고 실리콘 엘라스토머가 매끄러운 코팅막을 형성하는 듀얼 블러 효과로 부드러운 벨벳결 같은 느낌을 표현해 준다. 루비레드, 코튼로즈, 쏘핫핑크의 3가지 컬러로 구성되어 있다.

코리아나 화장품 관계자는 “’텐세컨즈 립스틱’ 20종은 시크한 블랙과 골드의 조합으로 심플하면서도 고급스러운 이미지를 겸비했으며, 기존 제품과는 달리 마그넷-클릭 케이스를 적용해 편리성을 높였다”라며, “특히 ‘텐세컨즈 크리미 샤인 립스틱’은 입술에 닿는 순간 제형이 녹아들어 베이스와 포인트 2가지 컬러를 레이어링해 더욱 다양하고 감각적인 연출이 가능하다”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