쥬스투클렌즈, 효소파우더클렌저 ‘파우더 워시’
쥬스투클렌즈, 효소파우더클렌저 ‘파우더 워시’
  • 최영하 weekweek0324@jangup.com
  • 승인 2020.04.07 09: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물리적 자극 없이 각질과 노폐물 제거

착즙쥬스를 담은 클린뷰티 브랜드 쥬스투클렌즈(Juice to Cleanse)가 건조한 봄철 피부 각질을 순하게 케어하는 효소파우더클렌저 ‘파우더 워시’를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쥬스투클렌즈는 마시는 착즙 주스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한 브랜드로, 자연 그대로 콜드프레싱해 원재료의 영양을 보존한 쥬시 포뮬러의 저자극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새롭게 출시한 ‘파우더 워시’는 파파인 효소 외에도 케일잎추출물, 아보카도열매추출물, 오이즙, 녹차추출물, 브로콜리추출물로 만든 그린주스를 담은 파우더 타입의 클렌저이다. 효소 파우더가 물리적 자극 없이도 각질과 노폐물을 효과적으로 제거하고 피부를 맑고 매끄럽게 가꾸어준다. 더불어 순수비타민C를 함유해 봄철 화사한 피부를 선사한다.

‘파우더 워시’는 1.2g씩 소포장되어 여행, 운동, 목욕할 때의 휴대성과 편리함을 갖췄으며, 미세 가루 입자가 아닌 그래뉼 사이즈의 캡슐 파우더로 가루날림 없이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설페이트계면활성제 프리, ph 약산성 및 피부 자극 테스트를 통과하여 민감성 피부는 물론 모든 피부 타입이 사용 가능한 저자극 제품이다.

쥬스투클렌즈 마케팅 관계자는 “장시간 마스크 사용과 봄철 미세먼지로 모공 속까지 딥 클렌징하는 것이 중요한 시기”라며 “자연 유래 성분의 순한 파우더 워시가 노폐물을 깔끔하게 제거해 건강한 피부를 선사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쥬스투클렌즈는 신제품 론칭을 기념해 홈페이지 회원 가입 시 ‘파우더 워시’ 무료 샘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