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파레서피, 중국 광고 모델로 가수 헨리 발탁
파파레서피, 중국 광고 모델로 가수 헨리 발탁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0.04.06 09: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품군 확장하며 중국 시장 공략

코스토리의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파파레서피’가 가수 겸 배우 헨리를 중국 전속 광고 모델로 발탁하고, 중국 내 마케팅 활동을 강화한다.

파파레서피는 헨리가 보여준 솔직하고 친근한 매력, 순수하고 긍정적인 에너지가 파파레서피의 건강하고 꾸밈없는 자연주의 브랜드 이미지에 부합해 전속 모델로 선정했다고 설명했다.

헨리는 국내외 다양한 프로그램에서 활약하고 있으며 작년 할리우드 영화 <안녕 베일리>의 남자 주연, 올해 중국 액션 영화 <정도>의 남자 주연을 맡는 등 영화 배우로도 작품 활동을 이어가고 있으며, 웨이보 계정 팔로워 1,086만명, 인스타그램 700만명, 틱톡 팔로워 340만명 이상의 두터운 글로벌 팬층과 소통을 하는 것으로 유명하다.

파파레서피는 글로벌 뷰티 브랜드 그룹 코스토리의 대표 브랜드다. 중국에서 ‘봄비 마스크팩’ 라인이 크게 인기를 얻으면서 글로벌 브랜드로 도약하고 있다. 2018년 광군절 판매 1등, 2019년 중국 온/오프라인 광군절 하루 매출 200억을 기록하는 등 중국 내에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봄비 마스크팩 라인은 전세계 22개국을 포함, 중국 전역에 포진한 뷰티편집숍인 ‘왓슨스’와 ‘VIP’ ‘샤오홍슈몰’ ‘T 갤러리아’ 등과 현지 온라인몰에서 판매 중이며, 국내서도 헬스&뷰티숍 올리브영, 롭스에 입점해 소비자 접점을 늘려가고 있다.

봄비 꿀단지 마스크팩은 벌집에서 찾은 프로폴리스 추출물과 꿀 추출물을 함유해 건조한 피부에 수분과 영양을 채워주는 마스크팩 라인이다. 누드씰 시트를 활용해 밀착력을 높여 에센스의 보습력과 영양감을 피부에 그대로 전달한다고 코스토리 측은 설명했다.

이번 ‘헨리’ 모델 발탁과 함께 2014년 출시 이후 글로벌 누적 판매량 약 10억장에 달하는 인기 제품 ‘봄비 마스크팩’ 뿐만 아니라 화해 어워드 워시오프 마스크팩 부문 2년 연속 1위 ‘가지 클리어링 머드 크림 마스크’와 ‘리얼 센텔라 스킨’, ‘봄비 기초 스킨케어’, ‘허니 마이크로 리페어 라인’ 등 중국 내 제품군을 확장하며, 본격적으로 중국 시장 공략에 나설 예정이다.

파파레서피 브랜드 관계자는 “중국 시장에서 이미 인정받은 제품력을 기반으로, 올해는 중국 소비자들을 분석해 개발한 다양한 신제품을 선보일 계획이다”라며 “팔색조같은 매력으로 글로벌한 사랑을 받고 있는 헨리와 함께하게 돼 기쁘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