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소이, 레오제이와 올리브영 라이브 방송 성료
아이소이, 레오제이와 올리브영 라이브 방송 성료
  • 최영하
  • 승인 2020.04.03 10: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월 일 평균 대비 145% 상승한 매출 기록

유해 의심 성분 없는 자연 유래 기능성 화장품 아이소이가 베스트 셀러 ‘잡티세럼’의 7년 연속 올리브영 판매 1위를 기념해, 뷰티 크리에이터 레오제이와 함께 하는 올리브영 라이브 방송을 지난 4월 1일에 진행하고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이날 아이소이X올리브영의 라이브 방송은 1년에 단 한번 출시되는 잡티세럼 대용량과 새벽장미마스크 한정 기획세트를 소개하고 파격적인 구매 혜택과 다양한 뷰티 꿀팁을 제공하는 순서로 진행됐다. 총 70분간 진행된 방송에는 1만 3천명이 넘는 고객이 시청했으며, 잡티세럼과 새벽장미마스크가 각각 메인으로 구성된 세트 상품을 판매해 이날 하루 온라인 매출액은 전월 일 평균 대비 145% 높은 수치를 기록했다.

특히, 이날 라이브 방송에는 ‘레오제이와의 실시간 영상통화’, ‘댓글을 통한 실시간 Q&A’, ‘시간대별 선물 추첨’ 등 시청자가 직접 방송에 참여할 수 있는 코너가 다채롭게 마련돼 소통의 즐거움과 정보 전달의 유익함을 동시에 담아냈다. 방송에 참여한 시청자들은 ‘두 MC의 텐션 무엇, 케미가 장난이 아니다’, ‘할인 혜택이 혜자스러움을 넘어선 경지다’, ‘이 방송 2부를 꼭 편성해 달라’는 반응을 남기기도 했다.

아이소이 마케팅 담당자는 “아이소이 잡티세럼이 7년이라는 긴 시간 동안 판매 1등을 유지할 수 있었던 것은 좋은 제품의 가치를 알아봐주신 고객님들 덕분”이라며, “최근 수많은 유사제품들이 쏟아져 나오는 가운데, 아이소이는 착한 성분과 뛰어난 효과로 보답하기 위해 한결같이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라이브방송에서 소개된 ‘아이소이 잡티세럼 대용량 한정 기획’은 기존 대비 2배 용량(40ml)에 특별 사은품 새벽장미마스크(20g)가 함께 증정된다. ‘새벽장미마스크 한정 기획’에는 마스크팩 본품(50g)과 함께 고급 실리콘 팩브러쉬가 포함됐다. 해당 제품은 4월 한달 간 전국 올리브영 매장 및 공식 온라인 몰에서 특별 행사가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