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팜, 창립 20주년 기념 ‘브랜드 세일’ 진행
네오팜, 창립 20주년 기념 ‘브랜드 세일’ 진행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0.04.02 10: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슬기로운 고객 감사제…최대 75% 할인

(주)네오팜(대표 이주형)이 창립 20주년을 맞아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역대 최대 혜택을 담은 특별한 ‘브랜드 세일’ 이벤트를 진행한다.

다양한 혜택을 담은 이번 이벤트는 유아보습 No.1 ‘아토팜’ 뿐만 아니라, 리얼베리어, 더마비, 에이토솔루션 등 전 브랜드가 참여하는 대형 행사로 오는 4월 2일부터 7일까지 6일간 공식 온라인몰 ‘네오팜샵’에서 단독으로 진행된다.

20년 동안 고객에게 많은 사랑을 받은 ▲ 아토팜 MLE 크림 ▲ 리얼베리어 익스트림 크림 ▲ 더마비 데일리 모이스처 바디로션 등 베스트셀러를 포함한 전 브랜드의 제품을 최대 75% 할인된 가격에 만날 수 있다. 또한 구매 전 고객에게는 최대 5만원 상당의 본품과 샘플을 100% 증정하는 등 푸짐한 추가 혜택까지 제공하여 봄·여름 시즌을 앞두고 합리적인 구매를 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이다.

민감피부 전문 스킨케어 브랜드 ‘아토팜’은 MLE 크림∙로션, 수딩 젤 로션 등 베스트 제품 구매 시 페이스 크림 본품과 함께 총 3만원 상당의 사은품을 증정한다. 선케어 전품목은 최대 55%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며, 제품 구매 시 ‘선 클렌징 패드’ 본품과 ‘클렌징 워터’ 대용량 샘플을 받아볼 수 있다.

피부장벽 전문 더모코스메틱 ‘리얼베리어’는 익스트림 크림, 시카릴리프 크림 등 인기 제품 구매 시    액티브-브이 리프팅 크림과 수딩 앰플 마스크 본품을 포함해 5만원 상당의 제품을 증정한다.

생활보습 바디 전문 브랜드 ‘더마비’는 글로우픽 1위 인기 제품인 데일리 모이스처 바디로션 및 신제품을 최대 40% 할인하며,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 더마비 2종 키트를 증정한다.

유·소아 이너 헬스 케어 전문 브랜드 '에이토솔루션'은 비타민D 젤리스틱, 그린프로폴리스 등 온가족 면역력 증진에 도움을 주는 건강기능식품을 최대 35%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으며, 아토팜 베스트 키트를 추가 증정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