랑콤, 공식 온·오프라인몰에서 UV 엑스퍼트 2종 20% 할인
랑콤, 공식 온·오프라인몰에서 UV 엑스퍼트 2종 20% 할인
  • 최영하 weekweek0324@jangup.com
  • 승인 2020.04.02 09: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스트셀러 ‘UV 엑스퍼트’ 경제적인 가격에 판매

랑콤이 한정수량으로 일년에 단 한번 준비한 특별한 기회로 랑콤 ‘UV 엑스퍼트’ 밀키 브라이트 또는 톤업 로지 블룸 50㎖ 듀오 세트를 정상가 대비 20% 할인 판매한다.

랑콤의 공식 온라인몰과 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구매할 수 있으며, ▲ 9만원 이상 구매 시, 환절기 탄력 업그레이드 대용량 샘플 스킨케어 4종 키트 증정 ▲ 20만원 이상 구매 시, 프리미엄 스킨케어 압솔뤼 라인 대용량 샘플 4종 프리미엄 키트 증정 등 일정 금액 이상 구매 시 풍성한 혜택을 중복으로 제공받을 수 있다. 단 한정수량으로 진행되며, 위 일정 금액대별 사은품은 할인 후 최종 결제가 기준으로 제공되며 서로 중복 증정되지 않는다.

‘UV 엑스퍼트’는 랑콤의 베스트셀러 선 케어 제품으로 16년 연속 백화점 브랜드 판매 기준 보떼리서치 코리아 자외선 차단 브랜드 부문 1위를 차지한 인기 제품이다. 완벽한 자외선차단 기능은 물론 다양한 피부 트러블의 원인이 될 수 있는 미세먼지와 초미세먼지까지 효과적으로 차단해 봄철 환절기 유해 환경으로부터 예민해지기 쉬운 피부를 보호해 준다. 또 식품의약안전처가 고시한 기준에 의한 제로-알러지 성분 선크림으로 성분에 민감한 피부도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는 멀티 스킨케어 제품이다.   

이번 프로모션의 구성 품목인 ‘UV 엑스퍼트 밀키 브라이트’는 건조해지기 쉬운 요즘 환절기에 유용한 선크림 제품. 쫀쫀한 마무리감의 크림 타입 제품으로 높은 보습력까지 겸비해 바르고 난 뒤에도 촉촉하게 유지된다. 또한 백탁 현상 없이 피부 톤을 한층 뽀얗고 맑은 우윳빛 피부로 케어 해 준다.

함께 선보이는 ‘UV 엑스퍼트 톤업 로지 블룸’은 자외선 차단과 동시에 보다 생기 있고 자연스러운 장밋빛 톤업 피부로 가꿔주는 로지 컬러 텍스처의 안티폴루션 자외선 차단제다. 마스크 사용 등으로 보다 자연스럽고 피부가 숨쉴 수 있는 화장을 선호하는 이들이 늘어나는 요즘, UV 엑스퍼트 톤업 로지 블룸을 통해 한층 생기 있고 편안하게 피부를 가꿀 수 있다. 

랑콤 관계자는 “봄이 오면서 일상생활부터 야외에서도 활용할 수 있는 자외선차단제에 대한 소비자들의 고민이 늘어나는 시기”라며 “봄철 강해진 자외선과 초미세먼지까지 강력하게 차단해주고 예민한 피부는 순하게 케어 해 줄 수 있는 랑콤의 베스트셀러 ‘UV 엑스퍼트’를 경제적인 혜택으로 만날 수 있는 이번 기회를 놓치지 않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