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가리 퍼퓸, 리미티드 에디션 ‘옴니아 골든 시트린’
불가리 퍼퓸, 리미티드 에디션 ‘옴니아 골든 시트린’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0.04.01 10: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황금빛 광채의 환희와 설렘을 안겨주는 태양의 프래그런스

프레스티지하고 럭셔리한 주얼리 브랜드의 전통적 가치관을 향기로 담은 ‘불가리 퍼퓸’이 베스트셀러 옴니아 컬렉션의 리미티드 에디션 ‘옴니아 골든 시트린’을 출시한다.

신제품 ‘옴니아 골든 시트린’은 따뜻한 황금빛 보석인 시트린과 태양의 꽃이라고 불리는 일랑일랑의 빛나는 에너지를 담아낸 래디언트 플로럴 계열의 향수로 마스터 퍼퓨머 알베르토 모리야스가 조향했다.

탑 노트는 만다린 에센스의 신선한 향으로 시작하며 일랑일랑의 달콤하고 활기찬 하트 노트로 이어진다. 드라이 다운의 골든 벤조인 노트로 이어지면서 태양처럼 따뜻하고 부드러운 여운을 남긴다. 달콤하고 섬세한 플로럴 향은 태양의 꽃 일랑일랑과 고귀한 천연 원료가 조화를 이뤄 빛나는 태양을 표현해냈다. 뿌리는 동시에 따사로운 햇살을 떠올리게 하며 눈부시게 밝은 플로럴 향이 즐거움, 밝음, 자신감으로 가득 찬 일상을 선사한다.

기존 옴니아 컬렉션에 ‘옴니아 골든 시트린’이 새롭게 추가되며 놀이동산의 꿈같은 즐거움을 선사하는 황홀한 프래그런스라는 메시지를 지닌 옴니아란디아가 완성된다. 이와 함께 불가리 옴니아 컬렉션 65mL 전 라인에 #옴니아란디아의 놀이기구를 나타내는 육각형의 새로운 리미티드 에디션 패키징을 선보일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