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소이, 한정세트 2종 올리브영 단독
아이소이, 한정세트 2종 올리브영 단독
  • 최영하 weekweek0324@jangup.com
  • 승인 2020.04.01 09: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올리브영 단독으로 파격적인 할인혜택

유해의심성분 없는 자연유래 기능성 화장품 브랜드 아이소이(isoi)가 7년간 올리브영 판매 1등으로 잘 알려진 ‘잡티세럼’과 ‘새벽장미마스크’의 한정 기획세트 2종을 올리브영 단독으로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1년에 단 한번 만나볼 수 있는 ‘아이소이 잡티세럼 대용량 한정기획(40ml)’은 기존 대비 2배 용량으로, 이번에는 특별 사은품으로 새벽장미마스크(20g)가 증정된다. ‘새벽장미마스크 한정기획(50ml)’에는 마스크팩 및 크림류와 함께 사용하기에 적합한 고급 마스크팩 브러쉬가 포함됐다. 이 외에도 4월 한 달간 운영되는 올리브영 내 아이소이 프로모션 매대에서는 한정세트 2종을 포함해 피부고민에 따른 집중 케어를 도와줄 다양한 제품들을 최대 3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한편, 아이소이 1등잡티세럼은 CJ올리브영이 작년 한해 총 23개 부문에서 가장 많이 팔린 히트상품을 선정한 ‘2019 올리브영 어워즈’ 에센스/세럼 부문 1위를 수상한 제품이기도 하다. 주요 성분은 3,000 송이에서 단 1g만 추출돼 고귀한 액체 다이아몬드라고도 불리는 ‘불가리안 로즈 오일’로, 거뭇한 잡티 및 피부톤, 피부결 등의 개선 효과와 여드름성 피부 사용적합, 피부자극 테스트 완료까지 8가지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우수한 제품력을 입증 받았다. 새벽장미마스크는 불가리안 로즈워터 70%와 진짜 꽃잎을 담은 워시오프 타입의 마스크팩으로, 민감해진 피부의 진정과 수분 충전을 도와 생기 있는 피부로 가꿔주는 제품이다.

아이소이 관계자는 “최근 환절기 날씨와 미세먼지 등으로 인한 피부고민을 가진 고객들을 위해 마련한 행사”로, “보다 많은 고객들이 아이소이와 함께 다가오는 봄에도 피부를 맑고 건강하게 케어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1등 잡티세럼을 비롯한 아이소이 제품들은 전국 올리브영 매장 및 올리브영 공식 온라인몰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