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샘, K-뷰티 브랜드로 입지 강화
더샘, K-뷰티 브랜드로 입지 강화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20.04.01 09: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0 대한민국 명품브랜드 대상’ 4년 연속 수상

글로벌 에코 더샘(대표 이사 김중천)이 ‘2020 대한민국 명품브랜드 대상’ 화장품 브랜드숍 부문에서 4년 연속 대상을 수상했다.

올해로 16회를 맞는 ‘2020 대한민국 명품브랜드 대상’은 소비자에게 사랑받은 것은 물론 브랜드 가치 경영에 성공한 기업들을 선정했다. 대상 선정은 지난 2월 12일부터 28일까지 제주도를 제외한 전국 만 20~59세 남녀를 대상으로 한 인터뷰 조사 및 학계·산업계 등 전문가 심사를 거쳐 진행됐다.

더샘은 각 항목별 평가에서 높은 점수를 획득하면서 4년 연속 화장품 브랜드숍 부문 대상을 수상하게 되었다. 대표 제품인 ‘더마 플랜’, ‘스튜디오’, ‘어반에코 하라케케’, ‘커버 퍼펙션 팁 컨실러’ 등은 우수한 제품력과 차별화된 마케팅 전략을 바탕으로 K-뷰티의 강자로 인정받고 있다.

더샘의 대표 라인 중 하나인 ‘더마 플랜’은 외부 자극으로 인해 급격히 민감해진 피부를 진정시켜 주고, 자극에 대한 피부 손상을 예방해준다. 특히 피부 타입 상관없이 누구나 쉽게 사용할 수 있어 더마 코스메틱의 대중화에 큰 기여를 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뿐만 아니라 전문가의 손길이 닿은 듯 완성도 높은 메이크업 연출이 가능한 ‘스튜디오’는 뷰티 유튜버, 메이크업 아티스트 사이에서 입소문을 타며 출시 후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더샘 관계자는 “소비자들이 직접 선정하는 ‘대한민국 명품브랜드 대상’에서 4년 연속 대상을 수상하게 돼 감사하다”며, “앞으로도 K-뷰티 대표 브랜드로서 다양한 소비자 니즈와 트렌드에 맞춘 최고의 제품들로 보답하겠다”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