쥬스투클렌즈, 롯데면세점 제주점 입점
쥬스투클렌즈, 롯데면세점 제주점 입점
  • 최영하 weekweek0324@jangup.com
  • 승인 2020.03.31 09: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WAVE에서 최우수 브랜드로 선정

착즙쥬스를 담은 클린뷰티 브랜드 쥬스투클렌즈(Juice to Cleanse)가 롯데면세점 주최 한류 라이징 브랜드 공모전 K-WAVE에서 최우수 브랜드로 선정되며 롯데면세점 제주점에 입점했다고 밝혔다.  

쥬스투클렌즈는 이번 공모전에서 원재료의 영양을 그대로 보존하기 위해 저온 착즙 주스 공법 사용하고 한 가지 제품으로 복합케어가 가능한 저자극 클렌저로 차별화된 제품력을 인정받았다.

롯데면세점 제주점에는 클렌징밤 ‘워터 워시 밤’과 휴대용 클렌저 ‘파우더워시’를 포함해 착즙쥬스를 담은 건강한 클렌징 제품을 모두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워터 워시 밤은 수분 밤-크림-폼으로 제형이 바뀌며 메이크업을 지워주고 사용 후에 촉촉함을 유지해 주는 클렌징밤으로 쥬스투클렌즈의 스테디셀러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쥬스투클렌즈는 이번 롯데면세점 제주점 입점을 통해 국내 및 해외 관광객에게 브랜드를 본격적으로 알리고 유통망 확대에 더욱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 

쥬스투클렌즈 마케팅 관계자는 “이번 제주점 입점은 쥬스투클렌즈의 품질력을 인정받고 라이징 K-뷰티 브랜드를 대표할 수 있다는 점에서 의미가 있다”며 “앞으로 더 다양한 라인업과 신규 유통 채널 확장을 통해 소비자와의 접점을 확대하고, 국내 대표 클린뷰티 브랜드로 성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쥬스투클렌즈는 롯데면세점 제주점 입점을 기념해 해당 지점에서 ‘워터 워시 밤’ 구매 시 ‘파우더워시’ 10매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