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바끌레르 ‘퍼펙트 손소독겔’ 개인위생 필수템
에바끌레르 ‘퍼펙트 손소독겔’ 개인위생 필수템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0.03.30 08: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로나19 여파 판매량 급증
글로벌 유튜브 모델 마케팅 활발히 전개

골프전용 썬블럭 브랜드 에바끌레르(대표 끌레르 정)의 ‘퍼펙트 손 소독겔’이 판매량이 급증하며 코로나19 개인위생 필수템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이 제품은 의약외품 인증을 획득했으며 각종 질병의 원인이 되는 유해균을 99.9% 제거, 항균효과가 뛰어나며 에탄올과 글리세린이 첨가되어 있어 짧은 시간만으로도 손을 위생적으로 관리할 수 있다. 물이나 비누가 없이도 휴대하면서 언제 어디서나 사용이 가능하며 긴급한 상황에서도 빠르고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피부보습 성분 함유로 부드럽고 순한 사용감을 자랑한다.

에바끌레르는 유튜브 모델로 ‘티나’를 비롯해 외국인 남성모델 ‘끌레르’, 가나 쌍둥이 모델, 러시아 모델 줄리아, 모로코 모델 루나, 미국 모델 에린, 프랑스 모델 카미 등 다수의 글로벌 모델을 발탁하고 활발한 유튜브 마케팅을 전개하고 있다. 에바끌레르 제품은 리조트, 호텔, 약국, 병원, 휴게소, 관공소 등에 납품되어 괄목할 성장세를 보이고 있으며 현재 국내외 150여개의 골프장에 입점해 판매율 1위를 기록하고 있다.
끌레르 정 대표는 “최근 코로나19 확산으로 개인 위생이 무엇보다 중요한 만큼 손소독은 각종 질병 및 전염병 예방에 반드시 필요하다. 퍼펙트 손 소독겔을 일상생활에서 수시로 사용하면서 위생을 철저히 하길 바란다.”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