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포션스, 신제품 앰플 3종 및 기획세트 2종
더포션스, 신제품 앰플 3종 및 기획세트 2종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0.03.27 09: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피부 고민에 따라 제품별로 믹스앤매치

스마트 커스터마이징 스킨케어 브랜드 ‘더포션스’가 신제품 앰플 3종 및 기획세트 2종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더포션스 신제품 앰플 3종은 외부 환경으로 예민해진 피부 컨디션을 높여주는 ‘아줄렌 앰플’과, 산뜻하고 은은한 수분광을 선사하는 ‘비타민B12 앰플’, 진한 영양으로 피부 방어력을 높여주는 ‘프로바이오틱스 앰플’로 구성되어있다.

더포션스는 신제품 앰플 3종 출시와 함께 커스터마이징 기획세트 ‘블렌딩 키트 2종’을 선보인다.

더포션스 블렌딩 키트 2종은 칼라민 앰플, 비타민B12 앰플, 티트리 오일, 여행용 샘플 6종 구성의 ‘밸런스 블렌딩 키트’와 아줄렌 앰플, 펩타이드 앰플, 호호바 오일, 여행용 샘플 6종 구성의 ‘에너지 블렌딩 키트’로 구성되어 있다.

더포션스는 신제품 앰플과 블렌딩 키트 출시를 기념하여 3월 23일부터 리케샵 사이트를 통해 특별 행사를 진행한다. 먼저 신제품 앰플 구매 시 샤쉐 3종을 랜덤 증정하며, 선물용으로도 사용할 수 있게 패키지에 포장하여 발송된다. 또, 블렌딩 키트 구매 시 20% 할인은 물론 샤쉐 6종 및 미니 에코 파우치를 한정 제공 예정이다.

더포션스는 스마트 커스터마이징 스킨케어 브랜드로 피부 고민에 따라 제품별로 믹스앤매치 및 블렌딩하여 사용이 가능하며, 피부 컨디션에 따라 크림 등 기존에 사용중인 스킨케어 제품에 더포션스 제품을 섞어 사용하면 좀 더 시너지를 느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