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맞이 화사한 피부관리 아이템 각광
봄맞이 화사한 피부관리 아이템 각광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0.03.26 10: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온이 상승하며 한 발짝 앞으로 다가온 봄
빠르고 확실한 효과 부르는 뷰티 아이템에 관심 높아져

연일 기온이 상승하며 따스한 봄기운이 감도는 분위기 속에서 기초 스킨케어에 신경 쓰는 소비자가 늘고 있다. 특히 화사한 봄날처럼 빛나는 피부를 보다 빠르게 구현하기 위해 확실한 효과를 지닌 아이템을 찾는 경향이 두드러진다.

이에 따라 안전한 성분과 다양한 기능을 통해 단기간에 화사한 피부를 부르는 각종 뷰티 아이템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간편하게 뽑아쓸 수 있는 시트 마스크부터 각질 제거 보습 마스크, 촉촉한 톤업 크림, 피부 속부터 수분을 채우는 앰플 세럼까지 봄과 어울리는 제품이 각광을 받고 있다.

듀이트리의 ‘픽앤퀵 투윅스 마스크’는 뽑아 쓰는 14매입으로 구성돼 간편하고 빠른 피부 케어를 돕는다. 아보카도 추출물과 펩타이드를 함유해 탄력을 잃은 피부를 탱탱하게 케어하는 ‘픽앤퀵 투윅스 너리싱 마스크’와 티트리 추출물과 마데카식애씨드를 함유해 자극받고 예민해진 피부에 진정 효과를 선사하는 ‘픽앤퀵 투윅스 수딩 마스크’ 2종을 만나볼 수 있다. 두 제품 모두 특수 제작된 보호캡을 탑재해 내용물의 신선함을 유지하고 청결함을 더한다.

클레어스의 ‘유스풀 글로우 슈거 마스크’는 스크럽부터 클렌저, 보습 마스크까지 다양한 기능을 지닌 올인원 아이템이다. 작고 매끄러운 입자의 수크로오스 알갱이로 각질을 제거할 수 있으며 메이크업까지 깔끔히 세정 가능하다. 또한 시어버터 및 호호바씨 오일을 담고 있어 세안 후 피부가 당기거나 건조하지 않고 촉촉함이 유지된다.

이니스프리의 ‘왕벚꽃 톤업 크림’은 브라이트닝 효과가 있는 제주 왕벚잎 추출물을 함유해 피부를 맑고 화사하게 밝혀준다. 내추럴 베타인 성분이 수분을 탄탄히 잡아주어 건조함 없이 촉촉한 피부를 구현하며 이와 동시에 자연스러운 생기를 더하는 톤업을 선사한다. 수분과 톤업 두 가지 측면에서 빠른 효과를 얻길 원하는 소비자에게 제격인 제품이다.

LG생활건강 오휘의 ‘프라임 어드밴서 앰플 세럼 블루밍 스프링 에디션’은 기존에 많은 인기를 끌어온 브랜드 대표 에센스에서 패키지가 변경되어 출시된 제품이다. ‘스킨 코어 인핸싱’ 성분을 함유해 피부 겉부터 속까지의 건강과 균형을 탄탄히 잡아주며, 빠른 흡수력과 부드러운 마무리감을 선사해 촉촉하고 화사한 피부를 구현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