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르티르, 박서준과 함께한 지면 광고 컷 공개
티르티르, 박서준과 함께한 지면 광고 컷 공개
  • 최영하 weekweek0324@jangup.com
  • 승인 2020.03.25 1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봄을 맞이한 촉촉한 하루’라는 컨셉

피부 본연의 건강한 빛을 되찾아주는 헬씨 라이프 뷰티(HEALTHY LIFE BEAUTY) 브랜드 티르티르(TIRTIR)가 전속 모델 박서준과 함께한 지면 광고 컷과 메이킹 필름을 공개했다. 

공개된 광고 속 박서준은 ‘봄을 맞이한 촉촉한 하루’라는 컨셉으로 캐주얼하면서도 내추럴한 매력을 발산했다. 특히 환절기에도 촉촉한 물광 피부를 유지할 수 있는 티르티르의 인기제품 ‘원데이 원샷 앰플’, ‘데일리 버블 토너 세트’, ‘도자기크림’ 등 다양한 제품 컨셉을 박서준만의 남다른 포즈와 표정으로 표현해 훈훈함을 자아냈다.

티르티르는 박서준 광고 공개와 함께 잦은 마스크 착용과 환절기로 인해 스트레스 받은 피부로 고민하는 이들을 위해 <무너진 피부 컨디션을 새로이! 티르티르 진정 클라쓰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25일부터 오전 10시부터 27일까지 3일 간 진행되는 이벤트로, 지친 피부를 진정시켜주는 티르티르 진정 케어 베스트 제품 8종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티르티르 진정 케어 베스트 제품 8종은 △센텔라 폼 클렌징 △순 로즈마리 에센스 △건강해! 시카 버블 토너 △진짜 병풀 쏙! 카밍 마스크 △시카 케어 에센스 △시카 케어 크림 △원데이 원샷 앰플 릴렉싱(7DAYS) △마이 글로우 시카 트리트먼트 쿠션 파운데이션으로 구성돼있다. 또한 추가 혜택으로 진정 클라쓰 이벤트 제품 구매 시, 선착순 1,000명에게는 메마른 피부에 24시간 깊은 보습을 선사하는 촉촉 ‘밀크 스킨’ 샘플 파우치 10매를 증정한다.

한편 이번에 공개된 박서준 지면 광고 메이킹 필름 영상은 티르티르 공식 유튜브 채널 및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티르티르는 지난 21일 시청률 16.5%가 넘는 자체 최고시청률로 인기리에 종영한 드라마JTBC <이태원 클라쓰>에서 박새로이 역의 배우 박서준이 전속 모델로 활발히 활동 중인 뷰티 브랜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