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디퍼런트, ‘봄맞이 베스트 기획전’
닥터디퍼런트, ‘봄맞이 베스트 기획전’
  • 최영하 weekweek0324@jangup.com
  • 승인 2020.03.24 09: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회원 가입 후 첫 구매 고객에게 추가 7% 할인

‘다르게 만들면 달라집니다’라는 브랜드 슬로건을 바탕으로 탄생한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닥터디퍼런트(Dr.Different 대표이사 이동원)`가 봄을 맞아 피부에도 화사한 기운이 가득할 수 있도록 ‘봄맞이 베스트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봄과 함께 찾아오는 미세먼지와 강한 자외선, 아침 저녁으로 큰 기온 차 등 외부 유해 환경으로부터 피부를 건강하게 관리할 수 있는 베스트 제품들을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23일 오전 9시부터 27일 저녁 6시까지 닥터디퍼런트 공식 온라인몰에서 단독으로 진행된다.

기획전 구성 품목에는 주름개선에 효과적으로 알려진 비타민 A 계열 성분 중 레티놀보다 업그레이드된 레티날(Retinal)을 함유한 탄력 크림인 비타 A 크림과 비타 A 크림 포르테를 비롯해, 비타민 C와 비타민 E, CoQ10의 트리플 항산화 비타민이 풍부하게 함유된 CEQ 안티옥시던트 세럼, 마데카소사이드와 더마메탈 성분의 함유로 피부 진정에 더욱 효과적인 마데카 R 시카 메탈 크림, 봄철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이중으로 보호하는 무기자차인 '더블 디펜스 선블록' 등이 포함되어 있으며, 최대 3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기획전 기간에 첫 구매한 회원에게는 즉시 사용 가능한 7% 추가 할인 쿠폰은 물론 해당 기간 내에 제품 구매한 후 재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는 10% 할인 쿠폰과 샘플 3종 및 마스크팩 등을 증정한다.

닥터디퍼런트 마케팅 담당자는 “이번 기획전은 봄 시즌 피부 스킨 케어에 꼭 필요한 제품을 고객들이 부담 없이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준비하게 되었다.”라며, “이번 기획전을 통해 올 봄 외부 유해 환경으로 인해 예민해지고 푸석해진 피부를 건강하고 윤기있게 케어할 수 있는 제품들을 착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닥터디퍼런트(Dr.Different)는 피부과 전문의이자 CNP 코스메틱스(차앤박화장품)를 설립, 12년간 대표를 역임하며 CNP 코스메틱스의 대표적인 제품들을 개발했던 이동원 대표가 새롭게 ㈜다른코스메틱스를 설립한 후 론칭한 더마코스메틱 브랜드이다. 이동원 대표를 비롯해 피부에 대해 가장 잘 아는 15명의 피부 전문가들이 직접 제품 개발에 참여하였으며, 피부 전문가들의 임상 경험과 전문성을 담은 피부 건강 케어를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