헉슬리, CJ홈쇼핑 마스크팩 론칭
헉슬리, CJ홈쇼핑 마스크팩 론칭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0.03.20 09: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1일(토) 마스크 팩 최다구성 특별 패키지 마련

컨템포러리 뷰티 브랜드 헉슬리(Huxley)의 마스크 팩 특별 패키지를 이제 CJ홈쇼핑에서도 만날 수 있게 됐다. 헉슬리는 CJ홈쇼핑 론칭을 기념해 마스크 팩 3종, 총 39매라는 파격적인 최다 구성 패키지를 마련해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청담 유명 메이크업 살롱의 아티스트 및 스타들이 애정하는 제품으로도 잘 알려져 있는 헉슬리의 마스크 팩은 특히 사용 직전 터뜨려 사용하는 특별한 듀얼 파우치 형태로 헉슬리만의 독자적 기술력과 컨셉으로 탄생한 신개념 마스크 팩으로 큰 주목을 끌었다. 원료를 미리 기계로 블렌드하는 것에 비해 보존제가 적게 함유되어 피부에 더욱 안전하고 신선하게 사용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오는 21일(토) 오후 15시 50분부터 CJ홈쇼핑을 통해서는 처음 선보이는 헉슬리의 마스크 팩 시리즈는 오일, 브라이트닝, 수분 총 3종으로 소개되며 브랜드 핵심 성분인 사하라 사막에서 자란 선인장 시드 오일과 각 제품별 핵심 추출물을 최적의 제형으로 구현했다. 먼저, 건조해진 피부를 보호하고 피부 장벽을 강화시키는데 도움을 주는 고보습 오일 마스크 ▲’마스크 오일 앤 익스트랙트’ 8박스(24매)를 포함해 외부 유해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맑은 피부로 가꾸어 주는 브라이트닝 마스크 ▲‘마스크 글로우 앤 브라이트니스’ 3박스(9매), 민감해진 피부를 진정시켜주고 촉촉함을 유지시켜주는 수분 마스크 ▲’마스크 모이스처 앤 프레시니스’ 2박스(6매)까지 정상가에서 72%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더불어, 이 날 방송에는 쇼 호스트 강연진, 이나래와 함께 실시간으로 소통하며 상품을 소개할 예정이다.

헉슬리의 마스크 팩 최다 구성 패키지는 21일(토) 오후 15시 50분부터 16시 40분까지 약 50분간 CJ 홈쇼핑 라이브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