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끌레드벨 쿠션 3종 CSY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
‘끌레드벨 쿠션 3종 CSY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0.03.18 12: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브랜드 모델 조승연 한정판 출시 예정

아름다움을 여는 열쇠 끌레드벨(Cledbel)이 브랜드 전속 모델 조승연의 친필 싸인과 포토 카드가 담긴 ‘끌레드벨 쿠션 3종 CSY 리미티드 에디션’을 출시한다.

끌레드벨은 브랜드의 첫 남성 모델로 선정된 조승연에 대한 소비자들의 폭발적인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이번 리미티드 에디션을 선보이게 됐다. 24일 오전 10시에 판매가 시작되는 리미티드 에디션은 끌레드벨 홈페이지를 통해서만 구입이 가능하며, 리미티드 에디션 제품 미리보기는 20일 오픈되어 사전 확인이 가능하다. 가격은 20일 미리보기와 함께 공개될 예정이다.

단 4,000개 한정 수량으로 출시되는 ‘끌레드벨 쿠션 3종 CSY 리미티드 에디션’은 조승연의 상반된 매력을 담은 오빠, 동생 2가지 컨셉으로 출시된다. 리미티드 에디션은 리프팅· 커버 · 수분 기능의 쿠션 3종, 한정판에서만 확인 할 수 있는 포토카드 3종, 조승연이 직접 디자인한 친필 사인 스티커, 브로마이드 3종 중 랜덤 1종으로 구성됐다.

‘끌레드벨 쿠션 3종 CSY 리미티드 에디션’ 은 밀레니얼 세대를 위한 맞춤형 쿠션으로 피부에 얇고 섬세하게 밀착돼 피부와 조화를 이뤄 자연스럽고 탄력있는 피부 표현이 가능한 제품으로, NYLON 2020 K-BEAUTY AWARDS에서 쿠션 부문 1위를 차지하기도 한 제품이다.

끌레드벨 관계자는 “조승연 모델 발탁에 소식에 대한 팬들의 뜨거운 관심에 보답하고자 이번 CSY 리미티드 에디션을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 모델 조승연과 함께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2030 밀레니얼 소비자들과 활발한 소통 기회를 많이 만들 예정”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