궁중비책, 바이러스 극복 위한 항균 기획전 실시
궁중비책, 바이러스 극복 위한 항균 기획전 실시
  • 최영하 weekweek0324@jangup.com
  • 승인 2020.03.18 09: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우리 아기 안심 위생 케어! 안심 항균 케어!”

프리미엄 자연주의 스킨케어 궁중비책이 바이러스 예방을 위한 항균 제품 기획전을 4월 30일까지 실시한다.

이번 기획전은 코로나 바이러스 및 개인 위생에 대한 관심이 늘어남에 따라 생활, 위생 케어 제품을 합리적인 조건에 구매할 수 있도록 마련됐다. 

우선, 궁중비책 베이비 섬유세제, 섬유유연제 2개 이상 구매 시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이와 함께 베이비 섬유세제 및 섬유유연제를 각 150ml 추가 증정한다. 또한 궁중비책 베이비 식기세정제 2개 이상 구매 고객에게도 할인 혜택과 함께 베이비 식기세정제 7회 사용 분(175ml)을 증정한다. 

99.9% 항균 효과로 폐렴균, 대장균, 녹농균 등 일상 생활 세균을 씻어내주는 궁중비책 생활케어 라인은 잔여물 걱정이 적은 식물 유래의 세정 성분을 함유하고 있으며, 베이킹 소다와 구연산의 탁월한 세척력으로 옷감이나 피부의 자극을 감소시키는데 도움을 준다. 

이번 기획전은 제로투세븐의 유·아동 O2O 쇼핑플랫폼 제로투세븐닷컴에서 진행된다. 이 외에도 GS SHOP(3/23까지), CJ 오쇼핑(3/31까지), SSG닷컴(3/22~3/30까지) 등에서 행사가 함께 진행되며, 판매 채널별 할인 혜택은 일부 상이하다.  

궁중비책 관계자는 “개인과 가족의 위생, 청결 유지에 대한 관심과 필요성이 점차 높아지는 만큼 늘어나는 고객들의 부담을 덜어주고자 이번 기획전을 준비하게 됐다”며 “항균 케어에 도움을 주는 궁중비책 제품과 함께 건강하고 청결한 생활을 유지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