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킨수티컬즈, SSG닷컴 단독 입점
스킨수티컬즈, SSG닷컴 단독 입점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20.03.16 10: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온라인 유통망 확대 나서

전세계 1위 피부 전문가 판매용 미국 스킨케어 브랜드 ‘스킨수티컬즈’가 신세계 그룹 종합 온라인 쇼핑몰 ‘SSG닷컴’에 입점한다.

스킨수티컬즈는 과학적인 연구를 통해 고효능 스킨케어를 제공하는 프리미엄 브랜드다. 국내 시장에서는 그 동안 피부과 및 프리미엄 스파 등 피부 전문가 채널에서만 판매되었다. 이번 SSG닷컴 입점을 통해 온라인 채널에서도 손쉽게 만나볼 수 있게 되면서 소비자들에게 한층 더 가까이 다가갈 예정이다.

SSG닷컴에서 선보이는 스킨수티컬즈 대표 제품으로는 항산화 앰플인 ‘C E 페룰릭’이 있다. C E 페룰릭은 비타민C와 E성분 그리고 페룰산 성분이 결합돼 더 강력한 항산화 시너지 효과를 선사하며, 유해 산소 및 외부 자극으로 인한 피부를 케어하고 유해 환경에 대한 피부 방어력을 8배 증가시켜준다.

또한, 스킨수티컬즈는 SSG닷컴 단독 입점을 기념해 16일부터 31일까지 풍성한 고객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전 제품 구매 고객 대상으로 ‘C E페룰릭’ 4ml 샘플과 기프트백을 증정하며, 20만원 이상 구매 시 실버 파우치 및 ‘하이드레이팅B5’ 15ml대용량 샘플을 추가 증정한다. 또한, 구매 품목에 따라 베스트 셀러 4종(C E 페룰릭/트리플 리피드/디스컬러레이션/HA인텐시파이어) 제품 중 하나 구매 시 시그니처 체험 키트를, 진정 수딩 세럼으로 알려진 ‘피토 코렉티브’ 구매 시 진정&UV케어 2종 키트를 추가 증정할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