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 순식물성 화장품, ‘이영애’ ‘크림아이’ 출시
100% 순식물성 화장품, ‘이영애’ ‘크림아이’ 출시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0.03.16 10: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눈과 입 주변 피부 탄력 케어

100% 순식물성 화장품 ‘이영애(LEE YOUNG AE)’가 신제품 ‘크림아이(CREAM i)’를 새롭게 선보였다. ‘이영애(LEE YOUNG AE)’는 배우 이영애가 개발 단계부터 직접 참여한 브랜드로, 온 가족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전 제품이 방부제가 전혀 들어가지 않은 100% 순식물성이며 안전성을 보증하는 코셔(Kosher), 할랄(Halal) 인증 제품이다.

최근 출시된 ‘크림아이’는 탄력이 저하된 눈과 입 주변 피부를 가꿔주는 순식물성 에센스 아이 크림이다. 이 제품은 피부 탄력과 탄성복원력을 개선해주고 리프팅 효과까지 있어 눈과 입 주변 케어에 제격이다. 특히 마다가스카르 약초의 스필란톨과 제주산 톳의 후코이단 성분 등이 즉각적으로 피부를 당겨줘 탱탱한 피부를 만들고 유지하는데 도움을 준다.

‘크림아이’는 농축된 연고 타입의 오일 제품으로 피부에 닿는 순간 부드럽게 흡수되며, 피부에 유, 수분 보호막이 형성된다.

‘이영애(LEE YOUNG AE)’ 브랜드 마케팅 담당자는 “식물성 화장품 전문 연구소를 설립하여 제품을 개발 중인 100% 순식물성 브랜드 ‘이영애(LEE YOUNG AE)’는 모든 성분이 효능 임상시험과 안전성 검사를 마친 제품으로, 임산부와 영유아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눈과 입 주변 케어로 고민하는 이들에게 최적의 솔루션이 되어줄 신제품 크림아이에 많은 관심 부탁 드리며, 추가적으로 다양한 스킨케어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니 많은 관심 가져달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