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이티 코스메틱, 최대 60% 할인 봄 맞이 ‘시카 대전’
브이티 코스메틱, 최대 60% 할인 봄 맞이 ‘시카 대전’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0.03.16 09: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마스크에 지친 내 피부 시카로 진정!

코스닥 상장사 브이티지엠피(VT GMP)의 화장품 사업 부문 브랜드 브이티 코스메틱(VT COSMETICS)이 봄을 맞아 시카 제품을 최대 60%까지 파격 할인하는 ‘시카 대전’ 이벤트를 진행한다.

최근 장시간 마스크 사용으로 피부가 습해지면서 세균이 번식해 피부가 예민해지거나 트러블로 고생하는 이들이 늘고 있다. 이 가운데 피부 진정에 도움이 되는 시카 성분을 함유한 화장품이 주목을 받고 있다. 시카 성분이란 호랑이 병풀추출물, 마데카소사이드 등의 성분을 의미하는데 VT 시카 라인은 피부 진정 케어 독자 성분인 '시카리오'로 차별화를 두어 지친 피부에 진정과 수분 장벽 강화에 도움을 주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이에 브이티 코스메틱에서는 봄을 맞아 시카 라인 전 품목을 최대 60% 할인 판매하는 ‘시카 대전’ 이벤트를 진행한다. 마스크 사용으로 인한 국소부위의 진정 및 보호에 도움이 되는 시카 스팟 패치, 간편한 수분 공급과 피부 진정에 도움이 되는 다양한 종류의 시카 마스크 팩 등 시카 라인 전 품목을 최대 6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이벤트 기간에만 시카 스프링 에디션을 만나볼 수 있는 특별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제품은 시카 크림과 시카 더블 미스트로 화사한 핑크 컬러의 디자인이 특징이다. 구매하면 구매할수록 할인율이 커지며 5개를 구매하면 무려 6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시카 제품과 프로그로스 제품으로 구성된 세트도 만나볼 수 있다. 프로그로스는 산뜻한 사용감의 스페셜 영양 라인으로 폼 클렌저, 마스크 팩, 슬리핑 마스크, 캡슐 마스크로 구성됐다.

이 외에도 브이티 코스메틱은 휴대가 간편한 스프레이 타입의 손 소독제 ‘홈맥스 손 소독제 에어로솔’을 출시했다. ‘홈맥스 손 소독제 에어로솔’은 물 없이 사용할 수 있는 스프레이 타입의 휴대용 손 소독제로 사용 후 끈적임 없이 상쾌한 마무리를 돕는다. 120ml 용량으로 휴대성이 좋아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깨끗한 손 관리를 돕는다.

브이티 코스메틱 관계자는 “최근 장시간 마스크 사용으로 민감해진 피부나 트러블을 걱정하는 이들이 늘고 있다”며 “봄을 맞아 지친 피부 진정에 도움이 되는 시카 라인을 최대 6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이게 됐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