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이티 코스메틱, ‘프로그로스 콜라겐 팩트’ 홈쇼핑 첫 선
브이티 코스메틱, ‘프로그로스 콜라겐 팩트’ 홈쇼핑 첫 선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0.03.12 10: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프링 에디션 GS SHOP 12일 첫 방송

코스닥 상장사 브이티지엠피(VT GMP)의 화장품 사업 부문 브랜드 브이티 코스메틱(VT COSMETICS)이 봄을 맞아 ‘프로그로스 콜라겐 팩트 스프링 에디션’을 오는 12일 GS 홈쇼핑에서 첫 선을 보인다.

브이티 코스메틱의 시그니처 라인인 콜라겐 팩트는 출시 이후 150만 개의 판매고를 올리며 우수한 제품력으로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지난 10월 첫 선을 보인 시즌 6 프로그로스 콜라겐 팩트 역시 화려한 디자인과 우수한 제품력으로 SNS에서 입소문을 타며 다양한 후기가 쏟아지고 있다.

이번 방송에서 선보이는 ‘프로그로스 콜라겐 팩트 스프링 에디션’은 화려한 골드 케이스와 고급스러운 블랙 케이스의 본품 2종과 리필 4개, 화사한 핑크 에나멜 파우치, 핑크 아이 팔레트로 구성됐다.

특히 구성품인 에나멜 파우치와 아이 팔레트는 화려한 디자인과 실용성으로 눈길을 끌며 지난 6차 방송에서 완판을 기록한 바 있다. 이번 ‘프로그로스 콜라겐 팩트 스프링 에디션’은 핑크 색상으로 새롭게 출시돼, 화사한 봄을 표현한 것이 특징이다. 아이 팔레트는 베이스컬러부터 포인트컬러까지 매일 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컬러 조합으로, 6가지 컬러를 담았다.

‘프로그로스 콜라겐 팩트’는 탄력을 꽉 채운 콜라겐 에센스 밤 제형의 팩트로 금가루를 뿌려놓은 듯 화려한 디자인의 케이스로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특히 꿀, 24K 골드, 차세대 항산화 성분인 이데베논이 더해져 생기 있는 광채를 선사한다.

여기에 블랙 트러플, 블랙 캐비어, 흑진주 파우더 등 각종 진귀한 보양 성분이 담긴 블랙 콜라겐 콤플렉스가 30,000PPM이나 함유돼 있어 건강한 영양감을 부여한다. 베이지, 옐로우, 골드 등 3가지 색상의 콜라겐 마블의 조합으로 끝까지 새것 같은 사용감을 주며, 바를수록 차오르는 수분과 오일 에센스로 화사하면서도 자연스러운 피부 표현이 가능하다.

브이티 코스메틱 관계자는 “프로그로스 콜라겐 팩트는 출시 이후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제품인 만큼 화사한 봄을 맞아 다양한 구성품과 함께 스프링 에디션을 선보이게 됐다”라며 “스프링 에디션 첫 방송인 만큼 더욱 풍성한 구성으로 마련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프로그로스 콜라겐 팩트 스프링 에디션’은 GS홈쇼핑에서 12일 오후 7시 35분에 첫 방송판매를 시작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