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 테누토, 화이트데이 맞이 이벤트
뮤 테누토, 화이트데이 맞이 이벤트
  • 최영하 weekweek0324@jangup.com
  • 승인 2020.03.12 10: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13~3/16 화이트데이 맞이 10% 할인

피부를 연주하는 클래식 감성을 담은 어반 클래식 뷰티 브랜드 뮤 테누토(Mu-tenuto)가 화이트데이를 앞두고 제품 할인 및 사은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자연 유래 성분으로 모든 피부에 부담 없이 사용 가능한 뮤 테누토의 베스트셀러 제품을 1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 가능하며, 제품 세트 및 단품 구매 시 오스트리아 비엔나월드 정품 에코백 및 파우치를 증정하는 이벤트이다.

뮤 테누토는 쇼팽의 곡에서 영감을 받은 베르쇠즈 모이스처라이징 자장가 케어 라인을 체험할 수 있는 체험 샘플과 뮤 테누토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를 팔로우하면 적립금 쿠폰 증정 이벤트도 함께 진행 하고 있다.

특히, 뮤 테누토의 ‘베르쇠즈 모이스처라이징 자장가크림’은 수분 자석이라고 불리는 식물 유래의 D-glucose로부터 유도한 펜타비틴을 함유해 지속적인 보습효과로 자는 동안 촉촉한 피부를 가꾸는 데 도움을 준다. 이외에도 마카다미아, 꽃양배추, 캐모마일, 라벤더, 로즈마리, 아이비, 보리지씨, 달맞이꽃오일 등 자연유래 성분이 건강하고 탄력 넘치는 피부로 케어해준다. 끈적임 없는 사용감과 부드러운 발림성을 자랑하며 20가지 주의성분을 함유하지 않아 민감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이 가능한 저자극 수분크림이다. 제품 표면 QR 코드 스캔 시 클래식 음악이 연주되면서 외부 활동이 제한된 요즘, 환절기 건조하고 민감한 피부와 마음이 편안하게 쉴 수 있는 스킨케어 타임을 선사 해준다. 클래식 음악은 데일리로 선곡되어 다양한 선율을 즐길 수 있으니, 화이트데이를 위한 홈데이트시 연인과 함께 감상할 수 있어 더욱 좋다.

뮤 테누토의 마케팅 관계자는 “이번 화이트데이 이벤트는 최근 코로나 이슈로 인해 외부 활동이 제한된 젊은 연인들에게 뮤 테누토가 제안하는 클래식 음악을 통해 힐링을 선사하여 더욱 건강한 아름다움과 마음가짐을 가질 수 있도록 바라는 마음으로 추진하게 됐다”라고 말했다.

클래식 문화 부흥을 기원하고 감성을 선사하고자 만든 뮤 테누토의 전 제품과 화이트데이 할인 이벤트 관련된 내용은 뮤 테누토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텐바이텐/29CM 온라인 편집샵을 통해서도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