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머시 그린 클린’, 콜라보레이션 영상 공개 화제
‘파머시 그린 클린’, 콜라보레이션 영상 공개 화제
  • 최영하 weekweek0324@jangup.com
  • 승인 2020.03.10 09: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드랙퀸 아티스트 ‘나나영롱킴’과의 콜라보레이션

뉴욕에서 온 클린 스킨케어 브랜드 파머시(FARMACY)가 클렌징 밤 무료 체험 키트 1, 2차 이벤트 조기 완판에 이어 3차 앵콜 이벤트까지 모두 완판되며 가장 핫한 대세 클렌징밤임을 다시 한번 입증했다. 

파머시가 진행중인 ‘그린 클린 페스타’의 일환으로 진행된 이번 이벤트는 참가자에게 브랜드 베스트셀러인 ‘그린 클린’과 ‘베리 체리 클린’을 체험할 수 있는 키트를 무료로 제공하였으며, 1차 이벤트가 시작 4시간만에 조기 완판되어 추가로 진행한 2차와 3차 앵콜 이벤트 모두 빠른 시간 안에 완판되었다.

파머시는 무료 체험 키트 이벤트에 이어 가장 핫한 드랙퀸 아티스트 그룹 ‘네온밀크’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나나영롱킴’의 클렌징 쇼 영상을 공개했는데, 공개된 영상이 파머시 고객들과 네온밀크 팬들 사이에서 빠르게 퍼지면서 온라인 상에서 큰 화제가 되고 있다.

‘나나영롱킴’은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에 눈 전체를 블랙 컬러로 물들인 화려하고 짙은 스모키 메이크업 영상을 선보였으며, 영상 후반에는 ‘그린 클린’을 사용해 순식간에 메이크업을 완벽하게 지워내고 촉촉하고 깨끗한 피부의 민낯을 그대로 공개했다.

영상과 함께 글에서 ‘나나영롱킴’은 “항상 하는 진한 메이크업 때문에 클렌징이 매번 걱정이었는데 공연 메이크업도 그린클린 한 스푼이면 순하게 순삭, 촉촉한 나나로 돌아온다구요”라고 전했으며, 영상을 접한 네티즌들은 ‘메이크업을 한번에 지우다니 파머시 대박’, ‘파머시로 갈아탄다’, ‘나나영롱킴 귀여우세요’, ‘변신의 천재세용’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이외에도 파머시는 3월 한달 동안 진행하고 있는 '그린 클린 페스타'를 통해 한정 트라이얼 키트와 100%특별구매 사은품 등의 추가 혜택 이벤트 등을 진행하고 있다. ‘그린 클린 페스타’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파머시 공식 홈페이지와 SNS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