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샘, ‘스튜디오 파운데이션’ 출시
더샘, ‘스튜디오 파운데이션’ 출시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20.03.09 11: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답답함 없이 편안하게 피부 결점 커버

글로벌 에코 더샘(대표 이사 김중천)이 강력한 밀착 커버로 오랜 시간 무너짐 없이 깔끔하게 지속되는 ’스튜디오 파운데이션’을 출시한다.

‘스튜디오 파운데이션’은 붉은 기, 잡티, 모공 등 피부 결점을 가려주는 밀착 커버 파운데이션이다. 수정 화장 필요 없이 오랜 시간 깔끔한 메이크업을 유지할 수 있으며, 피부에 얇고 가볍게 피팅되어 답답함 없이 편안한 마무리감을 선사한다.

컬러는 쿨 19호, 쿨 21호, 뉴트럴 21호, 뉴트럴 23호 총 4가지로 자신의 피부톤에 겉도는 것 없이 딱 맞는 컬러를 선택 가능하며, 휴대가 간편한 10ml 용량의 미니 사이즈도 선보인다.

더샘 관계자는 “출시하자마자 뷰티 유튜버 및 sns에서 이슈가 된 '스튜디오 광채 파운데이션'의 인기에 힘입어 세미 매트 제형의 밀착커버가 가능한 '스튜디오 파운데이션'을 선보였다”며, “신제품 ’스튜디오 파운데이션’은 피부에 얇고 가볍게 피팅되는 텍스쳐로 오랫동안 답답함 없이 피부 결점을 커버해주고, 멀티-클리어 블러 파우더(Multi-clear Blur Powder)의 블러링 효과로 매끈한 피부결을 연출해준다”고 전했다.

더샘의 ‘스튜디오’ 라인은 전문가의 손길이 닿은 듯 완성도 높은 메이크업 연출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뷰티 유튜버, 메이크업 아티스트 사이에서 제품 본연의 기능에 집중한 프로페셔널 메이크업 라인으로 입소문을 타며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