힌스, 시코르 명동점 팝업 스토어 진행
힌스, 시코르 명동점 팝업 스토어 진행
  • 최영하 weekweek0324@jangup.com
  • 승인 2020.03.06 10: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힌스 글로우 업 컬렉션’ 출시 기념

무드 내러티브 메이크업 브랜드 힌스(hince)가 올 봄 새롭게 선보이는 리미티드 에디션, ‘힌스 글로우 업 컬렉션’ 출시를 기념해 시코르 명동점 2층에서 팝업 스토어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힌스는 3월1일부터 6월30일까지 약 4개월간 진행되는 이번 팝업 스토어에서 힌스의 신제품 ‘글로우 업 컬렉션’을 비롯한 전 컬렉션 제품 테스트 및 구매가 가능하며, 팝업 스토어에 상주하는 직원과의 상담을 통해 본인에게 맞는 제품 및 컬러 큐레이션 서비스도 받을 수 있다고 설명했다. 

힌스 시코르 명동점 팝업 스토어는 힌스 아틀리에 성수점을 옮겨 놓은듯한 무드를 그대로 연출해 소비자들이 힌스만의 감각적이고 세련된 감성을 온전히 경험할 수 있도록 했다. 
 
힌스 마케팅 담당자는 “명동은 국내 고객뿐만 아니라, 해외 관광객들이 많이 방문하는 지역으로 이번 시코르 명동점 팝업 스토어 오픈을 통해 신규 고객 및 외국인 고객 확보를 기대한다"라고 전했다. 

한편, 새롭게 선보이는 힌스의 ‘글로우 업 컬렉션’은 피부속부터 차오른 듯 내추럴한 광택이 편안함을 선사하는 힌스의 4차 컬렉션이다. 끈적임 없이 슬림하게 밀착되어 피부 본연의 광채인 듯 내추럴 글로우를 선사하는 멀티 유즈 하이라이팅 밤 ‘트루 디멘션 레디언스 밤’을 비롯해 끈적임 없이 투명하게 빛나는 글로우-인-젤 텍스쳐의 립 글로스, ‘리미티드 무드 인핸서 젤 글로스‘, 원하는 진하기로 덧발라 다채로운 컬러 무드를 연출하는 빌더블 네일 컬러 ‘리미티드 글로우 업 네일 컬러’까지 총 3종으로 선보인다. 

잠재된 본연의 아름다움을 발현시키는 무드 내러티브 메이크업 브랜드 힌스는 전국 25개 시코르 매장을 비롯해 롯데 면세점 소공점, 코엑스점, 힌스 공식 온라인 몰 그리고 힌스 아틀리에 성수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