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스드롭스, ‘열두오일’ 출시
식스드롭스, ‘열두오일’ 출시
  • 최영하 weekweek0324@jangup.com
  • 승인 2020.03.06 08: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프레이, 발향기, 마스크 등에 적용...12가지 사용법 제공

성경 속 방향식물의 에센셜 오일로 만든 정화용 오일 블렌드가 출시됐다.

아로마 화장품 전문 브랜드 식스드롭스는 5일 성경 속 방향식물 12종에 기초한 정화용 오일 블렌드 ‘열두오일’(15ml)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열두오일은 유향, 몰약, 사이프러스 등 성경에 등장하는 방향식물 중 항균 및 항진균 효과가 우수한 것으로 알려진 12종의 에센셜 오일 원액을 엄선, 자체 개발한 처방에 따라 블렌딩한 제품으로, 원료 조달 여건을 고려해 1차 300개 한정 수량이 판매된다.

열두오일은 스프레이, 발향기 등에 희석하여 실내 오염 환경 정화용으로 사용하거나, 화장솜에 소량 떨어뜨려 차량내 혹은 소지품 보관소 등에 활용할 수 있다. 또 미세먼지나 오염 환경을 고려해 외출시 착용하는 마스크에도 적용이 가능하다.

열두오일에 사용된 방향식물들은 고대 문명권에서 종교, 의식, 건강 등 여러 용도로 활용되었으며, 오늘날 학계에서 개별 식물의 에센셜 오일이 지닌 효능에 관해 다각적인 연구가 이뤄져 오고 있다.

식스드롭스 열두오일 개발팀은 지난해 이스라엘 현지를 방문하여 조사활동을 진행하는 등 성경 속 방향식물 연구를 계속해 왔으며, 최근 국내 기관에 의뢰해 열두오일의 항균 및 항진균 효과를 확인했다.

열두오일은 15ml 원액 한 병에 42,000원이고, 식스드롭스 쇼핑몰에서 구입이 가능하다. 구매시 12가지 사용법과 해당 식물들에 대한 정보가 담긴 설명서가 함께 제공되며, 신제품 출시 기념 이벤트로 3월 중 쇼핑몰 신규회원 가입자에게 2천 마일 보너스가 지급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