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머시, 무료 체험 키트 2차 앵콜 진행
파머시, 무료 체험 키트 2차 앵콜 진행
  • 최영하 weekweek0324@jangup.com
  • 승인 2020.03.03 12: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클렌징 밤 ‘그린 클린’ 무료 체험 키트 이벤트

뉴욕에서 온 클린 뷰티 스킨케어 브랜드 파머시(FARMACY)가 진행한 클렌징 밤 무료 체험 키트 증정이벤트가 당일오픈 4시간만에 완판 되어 2차 앵콜을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지난 2일 파머시는 셀럽들이 애정 하는 대세 클렌징 밤의 자신감으로 ‘그린 클린’, ‘베리 체리 클린’의 제품력을 체험할 수 있는 무료 체험 키트 이벤트를 오픈했다. 오픈 후 소비자들의 열화와 같은 성원으로 준비된 500개의 키트가 단 4시간만에 완판 되어 조기 종료 되었다. 

해당 무료 체험 키트 이벤트는 이달 15일까지 약 2주간 운영될 계획이었으나 첫 론칭부터 준비된 수량이 소진으로 이벤트가 조기 종료되어, 더 많은 고객들에게 보답하고자 앵콜 수량 1,000개를 준비하여 2차 무료 체험 키트 이벤트를 오픈하였다. 

파머시코리아 관계자는 “이번에 기획한 무료 체험 키트 이벤트는 ‘그린 클린’을 사랑해 주신 많은 고객 분들께 보답하고, 클렌징 밤을 경험해 보시지 않은 고객 분들에게도 미국 세포라 클렌저 판매 부문 No.1 클렌징밤 ‘그린 클린’의 자신 있는 제품력을 전해 보고자 기획했는데, 1차 완판이 당일 4시간만에 이루어져 놀랐다”며, “감사한 마음으로 이에 보답하고자 1,000개 앵콜 수량을 더 준비하기로 결정했으며, 추가로 3월에 선보일 ‘클린 페스타’의 다양한 이벤트도 지금과 같은 많은 사랑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파머시는 '클린 페스타'의 일환으로 0원 딜 키트 외에 트라이얼 키트 증정 등의 추가 혜택 이벤트 등을 준비하고 있으며, 보다 자세한 정보는 파머시 공식 홈페이지와 SNS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