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머시, 클렌징 밤 무료 체험 이벤트 오픈
파머시, 클렌징 밤 무료 체험 이벤트 오픈
  • 최영하 weekweek0324@jangup.com
  • 승인 2020.03.02 10: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클린 페스타’ 캠페인 선보일 예정

뉴욕에서 온 클린 뷰티 스킨케어 브랜드 파머시(FARMACY)가 셀럽들이 애정하는 대세 클렌징 밤의 자신감으로, 제품력을 체험할 수 있는 클렌징 밤 무료 체험 키트 이벤트를 오픈한다. 

파머시의 시그니처 제품인 ‘그린클린’은 봄철 환절기에는 미세먼지 99% 세정력 테스트,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하여 피부 노폐물 및 워터프루프 메이크업까지 단 한번의 사용만으로 간편하게 세안이 가능한 클렌징 제품으로 최근, 국내 세포라 런칭과 동시에 3일 만에 완판을 기록하고 많은 셀럽들이 애용하여 믿고 쓰는 클렌징템으로 주목 받고 있다. 

이에 대세 클렌징밤 '그린 클린'과 ‘베리 체리 클린’을 중심으로 제품 체험 기회 제공하는 무료 키트 이벤트를 시작으로 주차별로 경품 증정, 할인 등 알찬 혜택으로 구성한 '클린 페스타' 캠페인을 진행할 예정이다. 

‘클린 페스타’ 캠페인의 첫 시작은 2일부터 2주간 대세템으로 화제가 되고 있는 그린 클린 3ml*4ea와 베리 체리 클린 3ml*3ea로 구성된 키트를 500명 선착순으로 무료 증정해 제품력을 체험해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이 뿐만 아니라 한정수량으로 그린클린의 트라이얼 키트를 9,900원에 선보이며, 이 외에 클렌징밤 구매 시 아티스트 ‘나난’과 콜라보레이션 한 체리, 그린 등 여러 버전의 일러스트 에코백 중 1종을 함께 증정하는 이벤트를 상시 진행할 예정이다. 

파머시코리아 관계자는 “건강한 클렌징의 대명사 ‘그린 클린’을 사랑해 주신 많은 고객 분들께 보답하고, 클렌징밤을 경험해보시지 않은 고객 분들에게도 체험 키트를 통해 ‘그린 클린’의 제품력을 자신 있게 알리고자 이번 무료 체험 키트 이벤트를 기획하게 되었다”라며, “따스한 봄 3월, 보다 건강하고 즐겁게 클렌징 하고 싶으신 분들에게 체험의 기회뿐 아니라 경품 증정 및 다양한 할인 혜택을 드리고자 하니 앞으로도 지금과 같은 많은 사랑 부탁 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파머시는 '클린 페스타'의 일환으로 추가 혜택 이벤트를 오픈할 것을 예고하며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파머시 공식 홈페이지와 SNS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