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르티르, 대구시에 1억원 상당 손 소독제 기부
티르티르, 대구시에 1억원 상당 손 소독제 기부
  • 최영하 weekweek0324@jangup.com
  • 승인 2020.02.28 10: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티르티르 이유빈 대표 “코로나19, 모두가 힘을 합쳐 하루 빨리 극복했으면”

피부 본연의 건강한 피부 빛을 되찾아주는 헬씨 라이프 뷰티(HEALTHY LIFE BEAUTY) 브랜드 티르티르가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19(코로나19) 예방과 확산 방지를 위해 대구시에 1억원 상당의 손 소독제 2만개를 기부했다. 

티르티르는 지난 27일 대구시에 손 소독제 2 만개를 전달했으며, 기부된 손 소독제는 코로나19 위험의 최전선에 있는 대구의 저소득증, 취약계층, 의료진 등에게 우선적으로 사용될 예정이다. 티르티르의 손 소독제 기부는 지난 2월 아산시에도 2 만개를 기부한데 이어 두번째 기부다.

이와 더불어 티르티르는 서울 가로수길 쇼룸에 방문한 고객에게 이달 25일부터 약 한달간 손 소독제를 무료로 증정한다고 밝혔다. 쇼룸 방문 고객에게 1인 1개 한정으로 하루 100명씩 무료로 증정할 예정이다. 

티르티르 이유빈 대표는 “코로나19로 힘든 시간을 겪고 있는 대구 지역에 따뜻한 나눔이 전해졌으면 한다”며, “모두가 힘을 합쳐 하루 빨리 코로나19로 인한 어려움을 함께 극복해 나갔으면 하는 바람”이라고 말했다.

한편 티르티르는 JTBC화제의 드라마 ‘이태원 클라쓰’에서 주인공 박새로이 역으로 열연 중인 배우 박서준이 전속 모델로 활동 중인 뷰티 브랜드로, 올해도 배우 박서준과 함께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