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큐브, 제품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손소독제’ 무료 증정
메디큐브, 제품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손소독제’ 무료 증정
  • 최영하 weekweek0324@jangup.com
  • 승인 2020.02.27 14: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로나19’ 사태로 예방물품 품귀 속 따뜻한 이벤트 ‘눈길’

메디컬 코스메틱 브랜드 메디큐브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인 ‘코로나19’ 예방 지원을 위해 메디큐브 제품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손소독제’ 무료 증정 이벤트를 진행하여 눈길을 끌고 있다.

뷰티&생활문화 기업 ㈜에이피알의 메디컬 코스메틱 브랜드 메디큐브는 피부 고민을 끊임없이 연구하여 개인별 맞춤 피부 솔루션을 제공한다. 메디큐브는 방송인 유재석을 브랜드 모델로 내세워 일명 ‘유재석 화장품’으로 알려져 있다.

이번 이벤트는 최근 확산되고 있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코로나19) 사태로 지속되는 예방물품 품귀 현상 속 코로나19 예방 지원을 확대하는 차원에서 진행된다. 이벤트에서 무료 증정되는 손소독제는 식약처에서 허가받은 의약외품인 ‘메디큐브 베넷세이프러스겔[에탄올]’ 제품이다.

메디큐브 관계자는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사태가 심각해지고 있는 상황에서 더욱 적극적으로 코로나19 감염증 예방을 지원하고자 손소독제 무료 증정 이벤트를 진행하게 되었다”며, “이번 이벤트를 위해 준비된 손소독제 수량은 5만개로 최대한의 지원을 아끼지 않을 예정이니 고객 여러분의 많은 참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메디큐브 온라인 자사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에이피알은 지난 2월 14일, 지역사회 취약계층을 대상으로 ‘메디큐브 손소독제’ 5,000개 기부를 진행한 바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