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네휘테르, ‘NEW 트리파직 샴푸’
르네휘테르, ‘NEW 트리파직 샴푸’
  • 최영하 weekweek0324@jangup.com
  • 승인 2020.02.27 10: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7세대 트리파직 앰플 성분을 공통 함유

프랑스 프리미엄 두피 & 헤어 케어 브랜드 르네휘테르에서 어느 각도에서도 당당한 헤어를 완성하는 트리파직 샴푸를 출시한다.

새롭게 선보이는 르네휘테르의 트리파직 샴푸는 프랑스 No.1³ 앰플의 노하우가 담긴 글로벌 베스트셀러²다. 무려 7세대 리뉴얼을 거친 트리파직 앰플의 두피와 모발에 특화된 핵심 성분 ATP와 브라질 인삼이라고 불리는 파피아 성분을 공통 함유하고 있어 이상적인 두피를 만드는데 도움을 준다. 또한 모발에 영양을 공급해 집중적으로 건강하게 관리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밖에 로즈마리, 라벤더, 오렌지 3가지 에센셜 오일을 고농축 하여 담은 화이트 펄 캡슐과 두피 마사지 효과로 두피에 활력을 선사하고, 실리콘 무첨가와 PH 5.5의 부드러운 저자극 포뮬러⁴로 순한 사용감을 경험할 수 있다.

트리파직 샴푸는 2018년 글로벌 선 발매 후 글로벌 베스트 셀러 샴푸²로 자리매김하였으며 2020년 2월 말 국내에서도 정식 출시하게 됐다

르네휘테르는 이번 트리파직 샴푸 출시와 함께 2007년 영국의 유명 헤어 아티스트 숀 펄프레이에 의해 탄생한 신개념 헤어 브러쉬 브랜드 탱글티저와의 특별 협업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신제품 트리파직 샴푸를 포함 두피 케어 전/후 단계 제품, 탱글티저 오리지널 미니 헤어 브러쉬로 구성된 콜라보 기획세트를 한정 패키지로 선보이며, 두피 & 헤어 케어에 꼭 필요한 아이템들로 구성돼 센스 있는 선물로도 제격이다.

르네휘테르 마케팅 담당자는 “신제품 트리파직 샴푸는 프랑스 No.1³ 앰플의 노하우가 담긴 두피 & 모발 집중 강화 샴푸로, 글로벌 베스트셀러²로 국내 정식 출시 전부터 고객 문의가 많았다”며, “브랜드 베스트 셀러 상품이었던 포티샤에 이어 대표 제품으로 육성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신제품 트리파직 샴푸는 르네휘테르 파르나스몰 플래그십 스토어 포함 전국의 주요 백화점 매장과 주요 백화점 온라인몰, PFDC 공식 온라인몰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