듀크레이, 트러블성 피부 대학생 서포터즈 모집
듀크레이, 트러블성 피부 대학생 서포터즈 모집
  • 최영하 weekweek0324@jangup.com
  • 승인 2020.02.26 10: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종 우승자 1인에겐 인턴쉽 기회 부여

듀크레이(DUCRAY)가 트러블성 피부 고민을 해결하고 외국계  기업 인턴쉽 기회까지 누릴 수 있는 대학생 서포터즈를 모집한다.

이번 서포터즈는 듀크레이 브랜드 최초로 운영된다. 쉽게 해결되지 않는 피부 트러블로 일상 및 사회생활에 고민을 갖고 있는 대학생들이 듀크레이 제품을 사용하며 느끼는 변화를 생생하게 공유하고 문제를 극복하는데 의의를 둔 활동이다. 깨끗한 피부로 거듭날 수 있도록 전문적인 강연과 올바른 트러블 케어법을 제공하는 것과 동시에 취업을 위해 스펙 관리에 고민이 많은 학생에게 현장의 직접적인 경험을 부여한다. 듀크레이 서포터즈 활동에서 우수한 성과를 거둔 1인에게는 듀크레이를 포함한 아벤느, 르네휘테르, 클로란 등 글로벌 더모코스메틱 브랜드의 노하우를 갖춘 PFDC 코리아의 인턴쉽을 경험할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된다.

듀크레이 서포터즈는 내달 1일까지 취업 및 대외활동 정보 제공 사이트인 스펙업과 대학생 전용 앱 에브리타임에 게재된 폼을 통해 모집한다. 현재 대학에 재학 중이거나 휴학생 중 지복합 및 문제성 피부를 가진 대학생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서포터즈 활동 기간은 3월부터 6월까지이며, 개인, 팀 미션 등을 통해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경험할 수 있다. 서포터즈 활동 마무리 후 수료증을 비롯해 활동 성과에 따른 상금을 수여하고 최후 1인에게는 인턴쉽 특전도 주어진다.

듀크레이 관계자는 “이번 듀크레이 대학생 서포터즈는 취업난 속 피부 고민까지 가진 대학생들에게 의미 있는 경험을 제공하고 사회의 일원으로 거듭날 수 있도록 인턴쉽 프로그램을 연계해 진행하게 됐다”며 “평소 뷰티 또는 마케팅 활동 등에 관심이 있는 대학생들의 많은 참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피에르파브르 그룹은 1965년에 피부의 건강과 아름다움을 합친 ‘더모 코스메틱’이라는 개념을 정립해 화장품 사업을 시작했다. 국내에서는 듀크레이, 아벤느, 르네휘테르, 클로란 등 4개 브랜드를 선보이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