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하루원더, 세계 3대 디자인 어워드 연속 수상
하루하루원더, 세계 3대 디자인 어워드 연속 수상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0.02.25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iF 디자인 어워드 2관왕 브랜딩 경쟁력 인정받아

라이프스타일 스킨케어 브랜드 ‘하루하루원더’ 가 국제디자인포럼이 주관하는 67년 전통의 글로벌 디자인 시상식 ‘iF 디자인 어워드’에서 본상 2관왕을 수상하며 독보적인 브랜딩 경쟁력을 인정받았다.

‘iF 디자인 어워드’는 세계에서 가장 공신력 있는 디자인 상 중 하나로, 제품, 패키지, 커뮤니케이션, 서비스, 건축, 인테리어 및 프로페셔널 컨셉 부문에서 경쟁하여 수상작을 선정한다. 특히, 올해에는 56개국으로부터 접수된 7,298개의 출품작이 수상을 위해 치열한 경쟁 벌인 것으로 알려졌다.

‘하루하루원더’는 본 수상에 앞서 지난 해 ‘레드 닷 디자인 어워드(Red Dot Design Award), ‘IDEA(International Design Excellence Awards)’에서 연속 수상 쾌거를 이룬 바 있으며, 이로써 올 해 ‘iF 디자인 어워드’를 포함해 세계 3대 디자인 어워드의 모든 디자인 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iF 디자인 어워드’ 패키지 부문에서 본상을 수상한 쌀알 모양 ‘블랙 라이스 라인’은 메인 성분 및 핵심 콘셉트를 직관적이면서도 감각적인 패키지로 구현하여 소비자들에게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는 베스트 라인. 특히, 자연 유래 성분이 95% 이상 함유되어 누구나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으며, 하루하루원더만의 발효과학 기술력을 통해 탁월한 보습 및 탄력 케어 솔루션을 제공한다.

하루하루원더 관계자는 “글로벌 3대 주요 디자인 어워드 수상은 하루하루원더의 탄탄한 제품력 뿐만 아니라 시선을 사로잡는 패키지 디자인과 혁신적 콘셉트를 인정받아 글로벌 브랜드로서의 가치를 입증할 수 있는 계기가 됐다”라고 전하며, “앞으로도 전 세계 많은 소비자들이 하루하루원더를 경험해 볼 수 있도록 차별화된 브랜딩 전략에 더욱 힘쓸 예정”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