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비오뜨, ‘에스테 RX 콜라겐 크림’ 홈앤쇼핑 런칭
라비오뜨, ‘에스테 RX 콜라겐 크림’ 홈앤쇼핑 런칭
  • 최영하 weekweek0324@jangup.com
  • 승인 2020.02.25 09: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델 유선, 직접 제품 시연과 사용 후기 들려줘

기능성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라비오뜨가 오는 27일 홈앤쇼핑에서 신제품 ‘에스테 RX 콜라겐 크림’ 런칭 방송을 진행한다.

‘에스테 RX 콜라겐 크림’ 런칭 방송은 오전 8시 15분부터 9시 25분까지 70분간 진행 될 예정이며 구성은 디바이스 내장 크림 본 품 1개에 리필 3개에 추가로 콜라겐 앰플 1종이 포함된다. 가격은 9만 9천원(앱 혜택가 8만 9천 1백원)이다. 이번 방송에는 라비오뜨 모델 유선이 게스트로 출연하여 직접 제품 시연과 사용 후기를 들려 줄 예정이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되는 ‘에스테 RX 콜라겐 크림’은 1,100만장 이상 판매 돌파, 방송 준비 수량 마감과 매진 등을 기록하고 2019 홈앤쇼핑 연말결산 재구매율 1위 마스크팩으로 선정 된 ‘프리미엄 콜라겐 마스크’을 비롯 라비오뜨 프리미엄 콜라겐 라인에서 에스테틱 솔루션을 담은 업그레이드 신제품이다.

180년 전통의 세계 3대 콜라겐 제조 회사인 프랑스 웨이샤르트사의 콜라겐 성분(하이드롤라이즈드콜라겐추출물)을 64% 담은 탄성감 있는 형상 복원 제형의 크림이다. 바르는 순간 콜라겐 크림 베이스와 함께 섞여 녹아 들며 부스팅 및 리프팅 효과를 주는 2,000여개의 금실 콜라겐을 추가로 담았다.

뿐만 아니라, 용기 캡에 RED LED광, 미세전류, 미세진동까지 3가지 기능의 멀티 디바이스를 내장하여 크림 도포 후 간편하고 용이하게 홈 에스테틱 케어가 가능한 제품이다.

라비오뜨 마케팅 담당자는 “에스테 RX 콜라겐 크림은 실제로 프랑스 에스테틱에서 사용하는 제품으로 런칭 전부터 파리지앵들의 극찬을 받은 제품”이라며, “이번 런칭 방송을 통해 많은 분들께 특별한 혜택가로 에스테 RX 콜라겐 크림을 선보일 수 있어 기쁘다. 앞으로 집에서도 간편하게 에스테틱에서 관리 받은 듯한 스페셜 콜라겐 관리를 할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