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벤느, 2020 NEW 시칼파트 플러스 S.O.S 크림
아벤느, 2020 NEW 시칼파트 플러스 S.O.S 크림
  • 최영하 weekweek0324@jangup.com
  • 승인 2020.02.25 09: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3년 이후 국내 첫 리뉴얼

더마톨로지컬 엑스퍼트 브랜드 아벤느가 더욱 강력해진1 2020년 NEW 손상2개선 크림 ‘시칼파트 플러스 S.O.S 크림’을 3월 출시한다.  

2002년 프랑스에서 첫 선을 보인 ‘시칼파트 S.O.S 크림’은 2013년 국내 론칭 후 ‘시카 크림 시장’을 주도하며 새로운 트렌드를 정립, 이끌고 있는 아벤느의 대표 스테디 셀러다. 전세계 5천만개3 판매를 돌파하며 명성을 입증한 만큼, 소비자들의 큰 호응에 힘입어 올해 더욱 강력해진1 효능으로 업그레이드 되었다. 

업그레이드를 의미하는 ‘플러스(+)’를 더해 새로운 이름으로 출시된 ‘시칼파트 플러스 S.O.S 크림’은 아벤느 온천수에서 발견한 새로운 활성 성분 ‘C+Restore™’와 구리-아연 복합 성분이 함유되어 피부 보호 및 손상2개선에 더욱 강력해진1 효과를 자랑한다. 총 83명을 대상으로 3주간 진행한 제품 사용 후 만족도 조사4에서 기존 제품 대비 빠른 피부 개선 효과 만족도 96%, 하루 종일 편안해진 피부 만족도 95%를 얻으며 호평을 받기도 했다. 

자극 받고 손상2된 피부를 집중 케어하는 만큼 제형도 독특하다. 연고 같이 꾸덕한 드레싱 텍스처가 피부에 보호막을 씌운 듯 고민 부위를 부드럽게 감싼다. 저자극 포뮬러로 영유아를 비롯, 민감 피부에도 사용이 가능하다.

아벤느 온천수가 함유되어 민감해진 피부의 진정 회복에도 도움을 주며, 모공을 막지 않아 여드름을 유발하지 않는 논-코메도제닉 제품 인증 테스트,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했다. 

한편, 아벤느는 이번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아벤느 시카의 완성, 시칼파트+’ 캠페인을 진행한다. 온/오프라인 채널에서 동시 진행되는 이번 캠페인에서는 피부 손상2으로 인해 경험하게 되는 트러블5, 민감해지는 피부, 건조해지는 피부 등의 다양한 피부고민을 시칼파트 플러스 S.O.S 크림을 통해 개선할 수 있다는 내용을 전달한다. 

아벤느 ‘시칼파트 플러스 S.O.S 크림’은 삼성역 파르나스 몰에 위치한 아벤느 플래그십 스토어를 비롯해 PFDC 공식 온라인몰 ‘더모 코스메샵’과 전국 H&B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