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니모리, 스트리트 감성의 S/S 시즌 화보 공개
토니모리, 스트리트 감성의 S/S 시즌 화보 공개
  • 최영하
  • 승인 2020.02.25 09: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 쇼킹 립 블러’ 활용 스트릿 감성 더해

스트리트 컬처 브랜드 토니모리(회장 배해동)가 신인 모델 컨테스트의 최종 우승자 2인과 함께한 글로벌 패션 매거진 ‘그라치아 코리아’의 3월호 화보를 스트릿 감성으로 장식했다.

공개된 화보 속 스트리트 뮤즈 ‘김수빈’과 ‘차신혜’는 토니모리의 S/S시즌 신제품으로 스트릿 뷰티 룩을 완성하며 각기 다른 스트릿 감성을 매력적으로 보여줬다. 촉촉한 텍스처가 보송하게 마무리되는 반전 매력이 특징인 매트 틴트 ‘더 쇼킹 립 블러’를 메인으로, 귀여운 타투와 선글라스 등의 소품을 이용해 토니모리만의 키치하고 유니크한 스트릿 무드를 완성시켰다.

먼저 밀라 요보비치를 떠올리게 하는 네온 컬러의 오렌지 헤어로 압도적인 존재감의 차신혜는 고혹적인 표정과 봄기운 가득한 컬러 조합으로 한층 더 유니크한 페이스를 완성했다. 여기에 토니모리 ‘더 쇼킹 쿠션 익스트림 커버’로 깨끗하고 보송보송한 베이스를 표현한 후 자몽 컬러의 아이섀도와 싱그러운 자몽 레드 컬러의 토니모리 ‘더 쇼킹 립 블러’ 03 썬더볼트를 발라 강렬한 포인트를 주었다.

잘록한 허리를 드러낸 크롭트 톱 차림으로 자신감 있는 포즈를 보여준 ‘김수빈’은 시크한 매력의 스트릿 감성을 자아냈다. 토니모리 ‘더 쇼킹 쿠션 글로우 커버’로 촉촉한 베이스를 표현한 후 풍성한 볼륨 마스카라로 속눈썹을 강조했으며, 입술은 선명한 핑크 컬러의 토니모리 ‘더 쇼킹 립 블러’ 02 러브어페어를 발라 러블리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이와 함께 눈 밑의 작은 다이아몬드 모양의 타투를 입혀 시크하면서도 키치한 스트릿 무드를 더했다.

토니모리 관계자는 “이번 화보를 통해 토니모리가 제안하는 ’스트리트 컬처’의 시그니처 룩앤필을 처음으로 보여주는 의미가 있다”며 “다가오는 봄 시즌에는 두 모델의 상반된 매력을 담아낸 토니모리의 신제품들로 키치하고 러블리한 스트릿 무드의 메이크업 룩을 완성해보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약 두 달에 걸쳐 진행된 ‘스트리트 컬처 모델 컨테스트’는 토니모리의 브랜드 아이덴티티인 ‘스트리트 컬처’ 감성을 지닌 MZ세대 신인 모델을 발굴하기 위해 기획했다. 이 과정에서 토니모리는 미션을 통해 베스트 셀러 제품인 ‘퍼펙트 립스 쇼킹립’을 그들의 스트리트 감성으로 새롭게 알렸으며, 스트리트 컬처 해시태그 캠페인을 통해 소셜미디어상에서 화제를 만들기도 했다. 선정된 두 모델은 앞으로도 토니모리와 함께 국내외에서 토니모리의 새로운 얼굴로 활발한 활동을 전개해 나갈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