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니모리, ‘더 쇼킹 립 블러’ 5종
토니모리, ‘더 쇼킹 립 블러’ 5종
  • 최영하
  • 승인 2020.02.25 09: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테디셀러 ‘퍼펙트 립스 쇼킹립’ 매트 버전 출시

토니모리(회장 배해동)가 24시간 내내 세련되고 무드 있는 컬러가 지속되는 매트 틴트 ‘더 쇼킹 립 블러’ 5종을 출시했다. 

‘더 쇼킹 립 블러’ 5종은 생생한 컬러와 오랜 시간 남아있는 지속력으로 소비자들의 사랑 받고 있는 ‘퍼펙트 립스 쇼킹립’의 매트 버전으로 기존 쇼킹립의 강력한 지속력은 유지하면서도 벨벳 텍스처로 세련된 립 무드를 연출하는 제품이다. 첫 발림은 촉촉하지만 마무리는 블러한 듯 보송하고 매트하게 변하는 반전 텍스처가 특징이다.

신제품은 사용 후 마르고 나면 입술에 가볍게 밀착해 묻어남 없이 고정돼 하루 종일 발색이 지속되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다. 식사 후 등 매번 수정 화장을 따로 하지 않아도 메이크업 무드를 유지할 수 있어 거울 볼 시간 없이 바쁜 하루를 보내는 학생과 직장인이 사용하기에 좋은 틴트 제품이다. 또한 보습 성분인 마다스크장미꽃오일, 하이드롤라이즈드콜라겐 성분이 함유되어 촉촉하게 케어해주며, 립 프라이머 성분이 함유되어 주름이나 각질이 부각되지 않고 건조함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다.

신제품은 △‘01 숏컷’ △’02 러브어페어’ △’03 썬더볼트’ △’04 핫테이스트’ △‘05 브레이킹뉴스’ 5종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올 봄 생기를 더해 줄 코랄 컬러부터 정석 레드까지 일주일 내내 사용해도 질리지 않는 트렌디한 컬러를 담았다. 풀립 또는 그라데이션 립으로 사용하여 다양한 무드를 연출 할 수 있다. 

토니모리 관계자는 “신제품은 토니모리의 스테디셀러인 ‘퍼펙트 립스 쇼킹립’의 지속력은 유지하면서도 워터젤처럼 촉촉하게 발리며 입술에 가볍게 밀착되는 매트 틴트”라며 “틴트 맛집 토니모리가 선보이는 또 하나의 ‘쇼킹’한 틴트로, 건강한 립 메이크업은 물론, 다양한 무드로 나만의 개성을 뽐내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토니모리의 ‘더 쇼킹 립 블러’는 전국 오프라인 매장을 비롯해 토니모리 온라인 몰에서 구입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