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파레서피, 코로나 감염 예방 제품 ‘0원 프로젝트’ 진행
파파레서피, 코로나 감염 예방 제품 ‘0원 프로젝트’ 진행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0.02.24 11: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함께 살아가는 세상, 작은 보탬 되겠다”

아빠가 만든 화장품 ‘파파레서피’가 공존과 나눔의 중요성을 알리기 위해 24일부터 ‘안티 바이러스 스프레이 0원 프로젝트’를 진행하겠다고 밝혔다.

국내외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 확진자 및 사망자가 발생한 가운데, 관련 예방 제품류(세정제, 세니타이저, 마스크)의 수요가 급증함에 따라 일부 기업에서 이익을 목적으로 불공정 거래 행위가 이어져 품귀현상이 발생하고 있다.

파파레서피는 이번 코로나 사태를 계기로 기업의 사회적 책임의 중요성과 공존의 필요성을 인식하여, 이를 실천하기 위해 안전성과 효능이 검증된 제품 ‘퓨어 미네랄 안티바이러스 스프레이’를 개발하여 무료로 증정하는 사회공헌활동을 기획하였다.

‘퓨어 미네랄 안티바이러스 스프레이’는 순수한 물과 미네랄만으로만 만들어졌으며, 10대 유해물질·계면활성제가 무검출 된 인체에 무해한 제품이다. 또한 무색·무취·무독성으로 인공향을 덮지 않고 냄새의 원인균만 제거 가능하며 탈취·소독 특허, 잔류농약분해 특허, 피부자극테스트 무자극 판정, 탈취·살균 성능테스트를 완료한 우수한 제품력을 가진 것이 특징이다.

파파레서피 브랜드 관계자는 “100% 물과 미네랄의 힘으로 효과적인 살균, 세정 및 탈취를 도와주는 안티 바이러스 스프레이로 함께 살아가는 세상에 작은 보탬이 되길 기원한다.” 라며 오늘부터(2월24일) 파파레서피 자사몰에서 해당제품을 0원에 구매할 수 있도록 진행될 예정이오니 많은 분들의 열렬한 성원과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