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성제약, 모발 건강 도움 주는 건강기능식품 ‘프로비올’
동성제약, 모발 건강 도움 주는 건강기능식품 ‘프로비올’
  • 윤경선
  • 승인 2020.02.24 11: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건강한 모발, 풍성한 자신감!

최근 생활습관의 변화, 스트레스 등으로 탈모고민을 호소하는 이들이 꾸준히 증가하는 추세다. 머리카락이 빠져 훤하게 드러난 두피는 외모 스트레스를 불러오고, 심한 경우에는 자신감이 결여되어 사회 활동량까지 감소하는 경우도 발생하게 된다.

이처럼 말 못할 고민을 지닌 탈모인들에게 희소식이 있다. 동성제약(대표이사 이양구)이 모발 건강에 도움을 주는 건강기능식품 ‘프로비올’을 출시한 것이다.

‘프로비올’에는 특히 단백질 대사에 꼭 필요한 비오틴이 2.5mg 함유되어 있다. 비오틴은 비타민 B7으로, 우리가 섭취하는 음식을 에너지로 전환하여 신진대사를 원활히 하는 역할을 한다. 특히 모발의 구성 성분인 케라틴 단백질을 만드는 조효소 역할을 해, 모발을 건강하게 하고 풍성한 자신감으로 활력 있는 하루를 만드는 데 도움을 준다. 더불어 글로벌 비타민 제조업체인 스위스 DSM사의 비오틴 원료를 사용해 더욱 신뢰하고 섭취할 수 있다.

이외에도 ‘프로비올’은 두피와 모발관리에 도움을 주는 플라센타, L-시스테인염산염, 판토텐산칼슘등 다양한 비타민 부원료를 비오틴과 함께 섭취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프로비올은 1병에 60캡슐(1개월 분)로 1일 1회, 1회 2캡슐씩 복용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