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성아, 이번엔 뷰티업계 ‘V 커머스’ 진출
조성아, 이번엔 뷰티업계 ‘V 커머스’ 진출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0.02.24 10: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1번가와 ‘뷰티 쇼핑 라이브’ 프로모션 실시
’홍진경’, ‘락채은’ 출연, 특급 콜라보 진행

‘조성아 뷰티’가 업계 최초 홈쇼핑 진출에 이어 V커머스(모바일 동영상을 활용한 실시간 전자 상거래)에 진출하며 업계 선두주자로서 위치를 더욱 확실히 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그 첫번째로 11번가와 함께 ‘조성아 뷰티 X 11번가’ 콜라보레이션 ‘쇼핑 라이브’ 프로모션을 오는 24일, 27일 진행한다.

특히 이번 방송은 11번가에서 진행하는 최초의 뷰티 쇼핑 라이브 방송으로 메이크업계의 시조새 조성아가 직접 출연하여 대한민국 1세대 아티스트로서 쌓아온 30년 메이크업 노하우를 공개할 예정이라 더욱 특별하다.

‘조성아 뷰티 ON-AIR AH! LIVE!’의 타이틀로 진행되는 라이브 방송은 오는 24일(월), 27일(목) 2번 진행될 예정이며, 모델 겸 방송인 홍진경과 뷰티 인플루언서 락채은이 각각 출연하여 ‘뷰티 마스터’ 조성아와 특급 케미를 선보일 예정이다.

오는 24일(월) 오후 7시에 진행되는 첫 번째 라이브 방송은 조성아의 특급 절친 모델 겸 방송인 홍진경이 함께 출연하여 홍진경이 맹활약 중인 tvN의 인기 예능 ‘금요일 금요일 밤에’ 속 코너 ‘내 친구네 레시피’를 패러디 한 주제로 꾸며지며 K-뷰티의 리더 조성아 뷰티의 독자적인 뷰티 비법들을 아낌없이 모두 라이브로 선보일 계획이다. 또 뷰티마스터 조성아를 오마주한 뷰티 트렌드 드라마 ‘터치’에 조성아 뷰티 30주년을 기념하여 특별 출연했던 비하인드 이야기를 나눌 예정이라 기대감이 더욱 커지고 있다. 여기에 파운데이션 시장의 판도를 바꾸며 누적 판매 수량 약 280만 개를 기록한 베스트셀러 ‘조성아 스틱 파운데이션’의 최신상 버전 ‘조성아 스틱 파운데이션 터치 에디션’의 제품을 상세히 만나볼 수 있다. 두 번째로 진행되는 라이브 방송에는 뷰티 인플루언서 락채은과 함께 베이스의 장인으로 불리는 조성아의 베이스 비법부터 피부의 매끈광을 뽐낼 수 있는 노하우와 연예인 공항 패션 속 화제가 되었던 자연스러운 ‘민낯 메이크업’ 제품으로 알려진 ‘조성아 물분크림’도 함께 경험 할 수 있는 시간도 준비되어 있다.

또한 K-뷰티 리더 조성아만의 꿀팁 가득한 라이브 방송뿐만 아니라 스틱 베스트셀러로 구성된 ‘판타스틱 선물 KIT’를 30명에게 제공하는 이벤트도 조성아 뷰티 인스타그램에서 함께 진행된다.

조성아 뷰티 관계자는 “11번가에서 최초로 진행되는 뷰티 라이브 방송에서 조성아 뷰티가 소비자와 더 가까이 소통할 수 있는 기회가 되어 감사하게 생각한다”며 “이번 조성아 뷰티와 11번가의 콜라보레이션은 기존에 볼 수 없었던 신선한 조합으로, 소비자들이 자유롭게 참여하는 뷰티업계와 유통업계의 신개념 커머스 플랫폼 구축뿐만 아니라 뉴 미디어에 관심이 높은 젊은층 고객에게 상품 인지도를 올리고 매출을 극대화 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전했다.

혁신적인 뷰티 스타일을 창조해내며 K-뷰티의 리더로 활약하고 있는 조성아의 뷰티 노하우를 볼 수 있는 ‘조성아 뷰티 ON-AIR AH! LIVE!’ 라이브 방송은 24일(월) 그리고 27일(목) 오후 7시 조성아 뷰티 유튜브 채널과 11번가 동시 라이브로 진행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