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바(d’Alba) ‘블랑 드 런웨이 올데이 세럼 메이크업 픽서’
달바(d’Alba) ‘블랑 드 런웨이 올데이 세럼 메이크업 픽서’
  • 최영하 weekweek0324@jangup.com
  • 승인 2020.02.24 10: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러브캐쳐2’ 송세라 애정템

이탈리아 청정지역에서 자란 화이트트러플 원료를 주원료로 사용하는 달바(d’Alba)가 수분 쉴드 올데이 세럼 ‘블랑 드 런웨이 올데이 세럼 롱 라스팅 메이크업 픽서’를 출시 했다.

‘블랑 드 런웨이 올데이 세럼 메이크업 픽서’는미세 폴리머의 수분 베일이 넓은 분사각으로 고르게 분사 되어 굴곡진 부분까지 흐트러짐 없이 메이크업을 고정 시켜준다. 달바의 시그니처 원료인 화이트 트러플을 포함해 피부 영양에 도움을 주는 콜라겐, 화이트 플라워, 로얄젤리 성분이 마치 수분 세럼을 뿌린 듯 건조한환경에서도 촉촉하게 가꿔주는 것이 특징이다. 

한편 신제품픽서는 윤기나는 피부와 돋보이는 외모로 Mnet 러브캐쳐2 출연해실제 연인으로 발전한 ‘송세라’의 GRWM 에서 데이트 필수템으로 소개된 바 있다. 달바 담당자는 “메이크업 픽서에 부족한 영양감을 보충하기 위해 달바의 스테디셀러 제품인 미스트 세럼의 영양과 완벽한 메이크업고정력과 지속력을 갖춘 제품을 개발하게 됐다”며, “뷰티유튜버의 애정템으로 소개되며 출시 직후부터 고객들의 문의가 폭주하고 있다. 제품에 많은 관심을 가져주셔서 감사하다.”고 전했다. 

얼굴 위에 답답함이나 코팅막 없이메이크업 지속 효과를 높여주는 ‘블랑 드 런웨이 올데이 세럼 메이크업 픽서’는 달바 온라인 몰 및 유명 백화점, 면세점에서 판매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